한신대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5일 오전 11시 경기캠퍼스 장공관 1318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2학기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강성영 총장과 나현기 교목실장, 변종석 교무혁신처장, 류승택 기획처장, 최민성 학생복지처장, 이상헌 사무처장, 김상욱 진로취업본부장,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 서정욱 디지털본부장과 신임교원으로 김수영 교수(국어국문학과), 정한아 교수(문예창작학과), 유한나 교수(글로벌비즈니스학부), 김용희 교수(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참석한 가운데 총장 말씀 및 발령장 수여식, 기념촬영과 참석자 환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강성영 총장
강성영 총장이 신임교원들에게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한신대 제공

강성영 총장은 신임교원들을 환영하며 “한신대는 많은 대학들 가운데 하나가 아니라 한국사회 발전을 이끌어왔고 앞으로 이끌어가야 될 대학으로서 우리 신임 교수님들에 대한 기대가 굉장히 크다”며 “우리 대학은 본부가 주도하는 대학이 아니고 버틈업 (Bottom-up) 방식의 공론의 장을 통해서 합의를 통한 결정을 추구해 가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신임 교수님도 학교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들을 많이 제안해 주고 무엇보다 제자들에 대한 애정과 사랑,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 주셔서 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이 학교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이에 신임교원들은 “학생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고, 학생들도 새로 온 교수님의 수업을 듣는다는 것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하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신대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
김수영 교수(국어국문학과) 신임교수. ©한신대 제공
한신대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
정한아 교수(문예창작학과) 신임교수. ©한신대 제공
한신대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
한나 교수(글로벌비즈니스학부) 신임교수 ©한신대 제공
한신대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
김용희 교수(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신임교수 ©한신대 제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한신대 #강성영총장 #신임교원발령장수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