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CCM 등을 유통·보급하는 인피니스가 26일 ‘올 여름 여행길에 함께 하고 픈 CCM 앨범’을 추천했다. 아래 그 내용을 옮긴다.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Outback Worship Sessions(CD)

플래닛쉐이커스
플래닛쉐이커스의 ‘Outback Worship Sessions’ ©인피니스
아웃백(Outback)은 호주에서 오지(奧地)를 가리키는 표현인데 대부분 사막지대의 황무지를 지칭한답니다. 황무지에서 드리는 찬양,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자유롭게 찬양하는 콘셉트의 이 앨범이 여행하고 맞아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요. 호주에서 시작해 이제는 전 세계적인 워십 팀인 플래닛쉐이커스가 자신들의 메가 히트곡을 아웃백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수록한 앨범입니다.

컴패션 아트(COMPASSION ART)-Creating Freedom from Poverty(CD+DVD)

캠패션 아트
캠펴선 아트의 ‘Creating Freedom from Poverty’ ©인피니스
휴식을 위한 여행도 많지만 봉사와 섬김을 위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앨범은 그분들께서 더 공감할 수 있을 앨범입니다. ‘컴패션 아트’는 그룹 딜리리어스의 리더였던 마틴 스미스가 설립한 자선단체인데요, 그 취지에 공감해 폴 발로쉬, 이스라엘 휴튼, 매트 레드먼, 크리스 탐린, 달린 첵 등등 이 시대 최고의 CCM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제작한 앨범입니다. DVD에는 제작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도 들어 있다네요. 크리스 탐린과 커크 프랭클린, 토비 맥과 달린 첵, 그리고 마틴 스미스와 씨씨 와이넌스 등 의외의 조합이 흥미로운 이 특별한 앨범을 추천합니다!

패션(Passion)-A Generation United For His Renown(CD+DVD)

패션
패션의 ‘A Generation United For His Renown’ ©인피니스
한해를 여는 시기에 미국에서 열리는 전세계적인 워십 컨퍼런스가 있습니다. 바로 패션 컨퍼런스(Passion Conference)인데요, 그곳에서 탄생한 유명한 앨범이 바로 ‘패션’ 시리즈죠. 오늘 소개할 앨범은 패션을 대표하는 워십 리더들의 월드투어 기념 음반입니다. 데이빗 크라우더 밴드(David Crowder*Band), 크리스 탐린(Chris Tomlin), 매트 레드먼(Matt Redman) 등의 명곡들을 라이브 버전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예수전도단 화요모임-만유의 주재(CD, 음원)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의 ‘만유의 주재’ ©인피니스
해외 대표 워십팀들의 앨범을 들어봤으니 대한민국의 대표 워십팀 앨범도 들어봐야겠지요?!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의 두 번째 앨범 ‘만유의 주재’를 여러분의 여행길에 추천합니다! 특히 ‘나의 하나님은’,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등의 트랙은 꼭 들어 보시기를 추천 드리고, 이 앨범을 들으며 만유의 주재, 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여행지에서도 풍성하게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레이스 정(Grace Jung)-Piano on the Hill_Hymns Vol.2(음원)

Piano on the Hill_Hymns Vol.2
그레이스 정의 ‘Piano on the Hill_Hymns Vol.2’ ©인피니스
‘Simple is Best.’란 문장이 이렇게나 잘 어울릴 수 있을까 하는 앨범입니다. 클래식을 전공한 베테랑 피아니스트 그레이스 정이 ‘Steinway & Sons 125th Anniversary Limited Edition’ 피아노로 연주한 스물 다섯 곡의 찬송가 여행! 들뜨기 쉬운 여행길에서 어쿠스틱 피아노로 연주하는 찬송가 선율과 함께 마음의 평안을 느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