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2021 2학기 강의평가 우수강의 교수 시상식
2021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우수강의 교수 시상식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27일 오전 10시 경기캠퍼스 장공관 1318 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우수강의 교수 시상식을 가졌다.

우수강의 교수로는 진형섭(평화교양대학), 강지희(문예창작학과), 유희정(심리·아동학부), 정재웅(수리금융학과) 교수가 선정되었으며, 우수강의 강사로는 목승혜(평화교양대학), 성은실(국어국문학과), 이유철(글로벌인재학부), 이호규(수리금융학과) 강사가 선정됐다.

강성영 총장은 축하 인사말을 통해 “우수 강의교수에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며 “강의를 잘 한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고, 노력해야 하고, 준비해야 하는 일이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한신대가 배움 중심 대학으로서 학생들에게 지식뿐만 아니라 인격과 삶의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부탁한다”고 말했다.

우수강의 교수상을 2회 연속 수상한 수리금융학과 정재웅 교수는 수상소감을 전하며 “교수들이 강의를 할 때 정말 심혈을 기울이고 혼신의 노력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는다”며 “당당하게 강의를 잘 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문예창작학과 강지희 교수는 “선생님이 하는 일이란 씨를 뿌리는 일”이라며, “언제 어떻게 잘하고 있는지 보이지 않지만 학생들에게 스며들어서 그 힘으로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 거라고 믿으며 강의에 임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신대는 매 학기 강의평가 결과 분석을 통해 인문, 사회, 자연 각 계열별로 전공 및 교양 교육과정의 전임교원과 외래교수 중 우수강의 교수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한신대 #강성영총장 #20212학기강의평가우수강의교수시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