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IPP형일학습병행사업단 성과보고 조찬회
 IPP형일학습병행사업단 성과보고 조찬회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단장 김상욱)은 지난 15일 오전 7시 30분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호텔에서 2021년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성과보고 조찬회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성영 총장과 김상욱 진로취업본부장, 이경봉 교수, 김용희 교수, 손성달 교수, 최기석 교수 및 사업단 연구원들과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참여기업인 ㈜포시에스, ㈜와이즈스톤, ㈜영림원소프트랩, ㈜모빌씨앤씨, ㈜이즈파크 등의 CEO 및 임원 35명이 자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기업과 학교 간 지속가능한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기업 간 네트위크를 형성하는 목적으로 개최됐으며, 조찬에 이어 내빈소개, 총장 인사말씀, IPP형 일학습병행 운영 성과보고, IPP형 일학습병행 사례발표, 사진촬영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한신대  IPP형일학습병행사업단 성과보고 조찬회
김상욱 진로취업본부장이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성과를 보고하고 있다. ©한신대 제공

강성영 총장은 “한신대는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참여기업을 단순히 협력기업이 아니라 가족기업으로 생각한다”며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과 참여기업이 상호협력 해 학생들을 사회적 인재로 거듭나도록 함께 지원하자”고 말했다.

김상욱 진로취업본부장은 사업 성과보고를 통해 “2019년도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 A등급, 2020년도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 B등급을 받았다”며 “연도별 참여실적 현황을 살펴보면 2022년도 목표 실적을 128%로 초과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사례발표는 이경봉 교수의 진행으로 ㈜영림원소프트랩 오영수 부사장과 ㈜모빌씨앤씨 황보영철 대표이사,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이사가 발표에 나서 참여기업의 일학습병행 사업 운영 노하우와 성공경험을 공유하며 신규 참여 예정 기업의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한신대 #IPP형일학습병행사업단성과보고조찬회 #강성영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