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더 워크
<더 워크>의 포스터 ©CGNTV
국내 기독 OTT인 CGNTV의 ‘퐁당’이 오리지널 영화 <더 워크>를 공개했다.

<더 워크>는 ‘엘 샤다이’ 등의 곡을 작곡한 음악가 마이클 카드의 감동 실화를 다룬 소설 <동행>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진정한 멘토 ‘석호’ 역은 배우 강신일, 그를 통해 참 제자의 길을 걸어가는 ‘하경’ 역할은 배우 김진태가 맡았다. 이외에도 배우 성병숙, 김지은 등이 출연한다.

<더 워크>는 주인공이 소명의 삶을 살아가면서 겪는 고민들을 멘토의 조언과 사랑으로 풀어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오늘날 크리스천들에게 진정한 제자도의 의미를 전한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1일에는 역사와 철학, 신학을 전공한 광주 벧샬롬교회 김형익 담임목사가 <더 워크>를 해설하는 영상 콘텐츠 <씨네클래스>도 ‘퐁당’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노인이 소년에게 성경을 가르치는 이야기 <조나단 스페리의 비밀>, 여자 크로스컨트리팀의 이야기를 다룬 스포츠 무비 <리멤버 더 골>, 어린이들을 위한 <유다의 사자:부활절 대모험> 등 새로운 영화들도 최근 ‘퐁당’에 업데이트 됐다.

‘퐁당’은 지난해 2월 첫 출시 이후 3D애니메이션, 로맨스, 스포츠, 다큐 등 복음을 담은 다채로운 장르의 국내·외 영화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더 워크>와 <씨네클래스>처럼 배경지식과 해설까지 더한 관련 콘텐츠도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퐁당’은 모바일뿐만 아니라 스마트TV(삼성, LG 앱스토어)와 웹(www.fondant.kr) 버전을 출시했다.

또한 ‘퐁당’ 출시 1주년을 맞아 CGNTV 웹사이트와 ‘퐁당’ 앱·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스마트TV 또는 웹으로 <더 워크>를 시청하고, 시청 인증사진을 ‘퐁당’ 카카오톡채널 메시지로 보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갤럭시탭,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CGNTV 웹사이트·블로그, ‘퐁당’ 웹사이트·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