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식 사진
더빛광교태권도에 ‘좋은이웃학원’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 이준희 간사, 더빛광교태권도 조민정 관장.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 제공

4일(금),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지부장 김성찬)는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더빛광교태권도(관장 조민정)에 ‘좋은이웃학원’현판을 전달하였다.

‘좋은이웃학원’은 ‘좋은이웃가게’의 일환으로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장 및 교사의 후원 또는 자체 기금을 마련하는 방식으로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교육기관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는 아동권리교육을 비롯한 교육 프로그램을 더빛광교태권도 아이들에게 제공하며, 더빛광교태권도는 ‘좋은이웃학원’ 캠페인을 통해 해외아동결연으로 후원하여 도움이 필요한 해외 아동을 위해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

또한 더빛광교태권도 관장 조민정은 지역 내 아동권리보호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 ‘아이들의 꿈 지원단’으로 위촉하여 취약계층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조민정 더빛광교태권도 관장은 "굿네이버스를 통하여 국내 및 해외 아동들에게 따듯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뜻 깊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타인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찬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장은 “국내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보내주신 귀한 마음과 나눔에 감사드리며 아동의 권리 보호를 위해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굿네이버스경기동남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