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 살고 있는 천이라는 남성은 운전을 하던 중 어느날 나무 위에서 떨고 있는 고양이 구조 장면을보게 되는데요.

그는 고양이 구조를 돕기 위해 직접 나무에 올라갔다고 하는데요. 고양이는 사람이 많아 놀랐는지 도로 옆 내천에 떨어졌다고 합니다.

다행히 내천에 들어가 고양이를 구조하는 것은 성공했지만, 고양이가 하필 자신의 차량 밑으로 쏙 들어가버렸다고 하는데요.

 

Love Meow
©Love Meow

그는 자신의 차량을 두드리기도 하고 먹이로 고양이가 밖에 나오도록 유인했지만, 고양이는 놀랐는지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차량 안을 살펴보니 하필 엔진룸 쪽에 고양이가 숨어있었다고 하는데요. 이대로 운전을 할 경우 고양이의 목숨이 위험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이 상황에 그는 큰 결심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차량 보다는 고양이 안전을 위해 차량을 정비소에 옮겨 차량 하부를 해체하기로 한 것입니다. 다행히 고양이는 안전하게 구조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Love Meow
©Love Meow

이것이 큰 결심이었던 것은 그의 차가 고가의 차 였기 때문에 그 비용으로 무려 7천 여 만원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천은 고양이를 구조하고 동물병원에 데려가 건강검진을 하고 주인을 찾기 전까지 안아줬다고 합니다.

 

Love Meow
©Love Meow

자신의 차량보다 고양이의 안전과 목숨을 더 소중하게 여긴 그의 따뜻한 마음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