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디온 선교회
©파이디온 선교회

어린이선교단체 파이디온선교회가 TJT 인도자를 위한 ‘점프 업 성경교사 세미나’와 ‘두근두근 신입교사 세미나’와 를 각각 오는 12월 12일과 14일 오전 10시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다.

‘점프 업 성경교사 세미나’는 소그룹(분반공부)을 운영하는 교사들에게 소그룹(분반공부)의 본연의 목적을 회복시키고 하나님의 말씀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먼저 교회학교 사역 담당자를 훈련하는 세미나이다. 10시 주제강의로 시작해 1과 ‘소그룹의 목표와 자신이 이끌어갈 소그룹 현장 점검’, 2과 ‘소그룹 내 성경공부 처음 5분, 그날의 TRIP을 좌우한다’, 3과 ‘소그룹 내 성경공부 시 본론의 역할 및 내용’, 4과 ‘아이들의 삶에 연결고리를 걸라’와 함께 성경이야기를 내 것으로 만드는 ‘포인트 실습’이 제공된다.

파이디온 측은 “많은 교회학교 교사들이 교사로 임명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 채로 현장에 들어가 어깨너머로 배우며 사역하는 것이 우리 교회학교 교육의 현실”이라며 ‘두근두근 신입교사 세미나’는 이런 현실 속에서 애쓰고 있는 교사들을 훈련해 영향력 있는 교사로 세우기 위한 훈련”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내용은 1과 ‘교사로 부름받은 자의 기쁨’, 2과 ‘말씀과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기쁨’, 3과 ‘아이들의 특징과 지도방법을 통해 아이들을 알아가는 기쁨’, 4과 ‘분반공부의 목적에 대한 바른 이해와 준비, 가르침을 통한 기쁨’을 주제로 진행된다.

파이디온 선교회
©파이디온 선교회

세미나 등록은 강의안 택배 발송으로 인해 12월 9일까지 홈페이지(http://www.paidion.org/
)에서 가능하다. 등록일에 따라 등록비는 차등 적용된다.
문의 : 김진현 목사 (070-4099-77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파이디온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