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책_책벌레링컨이대통령이되었어요_표1_900

출판사 서평

링컨은 '흑인 노예 해방'이라는 위대한 업적을 세웠고 민주주의 정치가 무엇이라는 것을 게티즈버그의 짧은 연설을 통해 전 세계 인류에게 심어준 유명한 대통령이다. 그의 커다란 성공 뒤에는 일곱 번의 낙선과 외모 콤플렉스 등 어려움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어릴 때부터 성경책읽기 좋아하는 좋은 습관과 신앙의 견고한 뿌리가 큰 몫을 했다. 링컨이 당대뿐 아니라 오늘날까지 위대한 인물로 기억되는 것은 성경 말씀에 최우선의 권위를 두고, 범사에 기도로 모든 행사를 맡겼던 신앙의 기초에 따른 것입니다. 아이들이 링컨처럼 자라기를 바라는 부모와 교사들에게 본서가 좋은 모델이 될 것이다.

이 그림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식 본문과 상상력과 역사적 사실을 풍부하고 실감 있게 표현한 삽화로 흥미롭게 구성되어 있다. 부모님과 선생님은 읽어주는 기쁨을, 아이들은 보는 재미와 상상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전 광

전광 목사님은 이 세상이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는 사람들로 가득 채워지기를 소망을 갖고 하나님의 일을 지금까지 해오고 계세요. 총신대학원(M. Div.)을 졸업하고, 남서울교회(교육위원장) 목사로 일하시다가, 지금은 집필을 하시면서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성경을 가르치는 일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 어린이 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 성경이 만든 사람 백화점 왕 워너메이커, 어린이 성경이 만든 사람 백화점 왕 워너메이커(이상 생명의말씀사 간), 성경 읽고 위대한 영웅이 되라(두란노 간) 등이 있습니다. <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은 생명의말씀사 50주년 기념도서로 선정된 책으로, 2003년 한국 기독교출판문화상을 수상했으며, 2004년 국민일보 히트 상품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청소년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큰 감흥과 깨달음을 준 역작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e-mail. kjeon77@hotmail.com

박보영

이화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생명의말씀사 편집부에서 책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양현숙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 혼자 그림을 자주 그렸다고 해요. 영남대학교 서양화를 전공했고, 어린 조카의 동화책들을 보면서 아이들을 위한 그림을 그리면 좋겠다는 소망을 갖게 되었답니다. 그 후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동화책 그림을 그리는 사람으로 일하게 되었고. 2001년 출판미술대회에서 입선하기도 했지요. 지금까지 그림 그린 동화책으로는 아빠 왜 그래?, 과학동화, 키다리 아저씨, 나무도령 등이 있습니다.

생명의말씀사 더책 오디오북

엄마를 대신해서 '더책'이 아이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 '더책'이란?

기존 종이책에 NFC 칩이 내장되어있어, 오디오북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오디오북을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더책 로고가 붙어 있는 책만 지원 가능합니다.

* 더책 오디오북 사용법

더책 App을 다운받은 후, 스마트폰을 책에 갖다 대면 성우가 책을 읽어 줍니다. 성우의 드라마틱한 음성과 음악, 음향효과로 아이의 상상력을 더해주세요~

* 주의사항

- 이 책은 구매하신 뒤 1년 동안 제공하는 오디오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후에는 개인 결제를 통해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 더책 App은 NFC 기능을 탑재한 안드로이드폰과 태블릿 PC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폰과 같은 IOS용은 아직 지원되지 않습니다.)

- '더책' 서비스에 대한 기술 문의는 1670-1245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링컨 #책벌레링컨이대통령이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