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EXO)의 MCM '리즈 쇼퍼' 이미지 컷   ©MCM 제공

[기독일보]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을 일깨워줄 리즈 쇼퍼(Liz Shopper)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즈 쇼퍼 백은 양면 사용이 가능한 리버시블(Reversible) 디자인으로 취향과 기호에 맞춰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아티스틱한 그래피티 MCM 로고 프린팅으로 기존 쇼퍼 백들과는 다른 신선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MCM 리즈 쇼퍼(Liz Shopper)   ©MCM 제공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MCM 코티드 캔버스(MCM Coated Canvas) 소재를 활용해 여행을 떠나는 가족, 센스 있는 프레피룩을 선보이고 싶은 학생 등 다양한 TPO를 충족시킨다. 리즈 쇼퍼백은 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행복한 순간인 짐을 챙기는 그 시간, 어디론가 출발하는 순간의 설렘, 그리고 여행지의 감성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쇼퍼백 이다.

MCM은 1976년부터 글로벌 노마드를 위한 럭셔리 여행 제품들을 선보여온 여행자들의 오랜 동반자로서 이번 리즈 쇼퍼 백 출시에 맞춰 MCM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인 '여행'을 주제로 'Super Shopper'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패밀리, 포토그래퍼등 패션 업계의 트렌드 세터들과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색다른 감성의 리즈 쇼퍼 콜라보레이션 제작과, 국내 유명 패션 블로거들과 MCM만의 세련된 여행 감성을 선사할 온라인 컨텐츠들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준비 중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MCM #패션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