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육업계는 세월호 참사 이후 애도 분위기에 동참해 요란한 행사보다 실속 있는 가격 할인이나 의미 있는 이벤트 등으로 차분하게 보내는 분위기다.

 실속 있는 가격 할인 행사

교육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초등학생 대상 융합형 학습만화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스토리버스는 초등 전 학년 사회·과학 과목의 내용을 국어와 음악·미술 등과 연계한 융합형 학습만화이다. 교과에서 배우는 주요 내용들을 8개의 옴니버스 만화와 사진으로 재구성해 학교 공부에 흥미와 자신감을 갖게 하고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이끌어 내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스토리버스 할인 판매는 5월 12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된다.

시매쓰출판(www.cmathclub.co.k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고력수학 학습서 '상위권수학960'과 '상위권연산960' 시리즈를4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960시리즈는 교과학습과 사고력 계발을 동시에 해결하는 통합형 교재로, '수와 연산', '도형', '측정', '문제해결' 등 영역별로 나누어져 있다. 7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구성돼 있다. 이번 특별할인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 시매쓰출판 온라인 공식 카페(cafe.naver.com/gifted1031.cafe)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개별 이메일로 할인쿠폰번호를 전송하면 신청자는 시매쓰 홈페이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학습서를 구매할 수 있다. 문의02-3446-9660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맞이 등록금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50% 할인(실습과목 제외), 최대 2과목 무료 수강권 제공, 보육교사 혹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가 추가 과정 수강시 수강료 60%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반값 할인 시행에 따라 수강생이 6과목 이상을 수강하는 경우 한 과목당 15만원인 수강료의 반값인 7만5000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자격소지자가 추가과정을 수강할 경우에는 60%의 할인을 받아 혜택은 파격적으로 커진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이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경우 무료 재수강의 기회도 부여해 수강생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책 속 주인공 참여하기 등 의미 있는 이벤트 활발

좋은책어린이(www.sinsago.co.kr/children)는 가정의 달을 맞아 창작동화 속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좋은책어린이의 대표 시리즈인 '저학년문고'의 새로 출간될 도서 주인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당첨된 어린이의 사진으로 동화 속 캐릭터를 만들고 어린이의 실명을 캐릭터 이름으로 사용한다. 당첨된 어린이에게는 소정의 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좋은책어린이 홈페이지에 아이의 사진, 이름, 학교, 학년 등의 정보와 아이의 특징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오는 6월 1일까지 모집하며 당첨자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학생복 브랜드 아이비클럽(www.ivyclub.com)는 학급으로 간식을 배달해주는 '간식 5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푸짐한 간식을 배달하는 이벤트로 아이비클럽 홈페이지에 우리 학급 또는 모임에 간식이 필요한 이유를 사진과 함께 올리면 된다. 피자와 치킨, 과자, 빵, 아이스크림 등 다섯 가지 중 한 가지 간식을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친구들이 협동해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총 다섯 그룹을 선정하며, 다음달 초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스마트에듀모아(www.sfunsy.com)는 유·초등용 스마트학습기인 '스펀지'와 'EBS에듀모아탭강' 출시를 기념해 7일 무료체험을 진행한다. '스펀지'는 5세부터 10세 대상으로 한글과 수학연산을 마스터하는 스마트 학습패드다. 한 문제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액티비티 기능을 제공해 재미있고 능동적인 체험학습과 4개국어 지원을 통한 언어습득을 할 수 있다. EBS와 업무 협약으로 탄생된 'EBS에듀모아탭강'은 오프라인 문제집과 스마트학습강의가 결합된 프로그램으로, 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교과학습 및 시험대비를 스마트패드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5세 유아부터 초등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스마트에듀모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7일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에듀모아의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cafe.naver.com/smartedumoa)에서는 5월 18일까지 우수 활동 회원에게 초등온라인학습사이트 '에듀모아' 이용권 및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교육업계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