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SFC, 신입생 환영회 개최

오는 3월 2일 광야아트센터서 요한계시록 관람·대학 SFC 교제 모임 진행
2026 수도권 SFC 신입생 환영회 포스터. ©SFC

수도권 SFC 신입생 환영회가 오는 3월 2일 오후 2시 광야아트센터(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도보 3분)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 지역 대학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프로그램으로는 요한계시록 뮤지컬 단체 관람과 대학 SFC 교제 모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초청의 글을 통해 “하나님을 사랑하고 교회를 사랑하는 학생신앙운동원들을 신입생 환영회에 초대한다”며 “학생신앙운동은 대학 캠퍼스와 교회 속에서 하나님을 예배하고 복음을 전하는 학생 자발 운동”이라고 밝혔다.

이어 학생신앙운동의 성격에 대해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 중심의 삶을 배우며 개혁 신앙인으로 자라가기를 힘쓰는 개혁 신앙 운동”이라며 “머리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사랑하기 위해 교회의 여러 현장에서 봉사하고 섬기는 교회 중심 운동”이라고 설명했다.

주최 측은 또 “20대의 시기를 시작하는 신입생들이 이 운동에 함께해 주기를 바란다”며 “하나님과 교회를 사랑하는 학생들이 서로 사랑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는 공동체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서울권역 학생신앙운동 측은 “이번 환영회는 새내기들을 환영하고 각 학교 캠퍼스 SFC 모임을 소개하는 자리”라며 “선배들과의 교제를 통해 대학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나누고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광야아트센터에서 뮤지컬 관람 후 서울영동교회당으로 이동해 대학 SFC 교제 모임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forms.gle/2X3dBy54ut3vgk8r9)을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서울권역 SFC 강예림 간사(010-9905-1764)에게 하면 된다.

2026 수도권 SFC 신입생 환영회 약도 및 오시는 길. ©SFC

#SFC #학생신앙운동 #수도권SFC신입생환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