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 하나님의 감화 감동과 보호 인도 교통하심으로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와 사랑과 만왕의 왕, 만주의 주, 구세주와 심판주 되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께서 죄로부터의 자유와 평강을 주셨기 때문에 이 복음이 로마를 거쳐 영국과 유럽을 경유하여 미국에서 꽃을 피웠다.
미국의 수많은 선교사들과 영국과 호주 등의 선교사들이 이 복음을 들고 반만년 역사를 가진 조선으로 들어온 것이다. 1907 평양 대부흥회를 거쳐 이 복음은 마침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건국하는데 결정적으로 기여하였다. 1885년 아펜젤러가 세운 배제학당을 졸업한 이승만이 그 주인공이다. 김일성의 핍박과 그가 일으킨 전쟁으로 수많은 북한주민과 믿음의 사람들은 동양의 예루살렘으로 불리던 평양을 탈출하여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 정착하면서 복음은 수도 서울에서 꽃을 피웠다.
21세기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은 새로운 힘을 받아 독수리처럼 비상할 것이다. 온 천하만국에 하나님의 천국복음을 선포할 제사장 나라가 될 것이다.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사40:31)의 약속의 말씀이다. 새로운 도약, 더 큰 대한민국, 세계 초일류 통일대국,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여 독수리처럼 비상하라!!!
이제 5천년 역사를 가진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은 한류와 함께 5대양 6대주로 복음의 깃발을 높이 들고 세계로! 세계로 땅 끝까지 가야할 길과 사명과 받았다. 로마 심장부인 로마에서 복음을 전한 사도바울의 필사즉생(必死卽生)의 각오와, 또 한편으로 소풍 나온 기쁨과 즐거움으로 복음의 횃불을 들고 모든 민족을 향하여 전진 또 전진해야만 할 길이요 사명이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들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28:19~20)의 말씀과,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의 말씀을 순종하는 길이다. 복음이 들어가는 곳은 사막이든 광야든 공산 독재사회이든 그 어디든 문명의 꽃이 피며, 복음이 사라지면 그 곳이 문명의 최고의 성지인 미국의 맨하튼이든 유럽이든 로마제국이든 그 어디든 멸망의 길을 걷는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은 10만 명의 선교사와 100만 명의 자비량 선교사를 파송할 사명을 받은 민족이다. 지금도 이 땅에는 수많은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일꾼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붙잡혀 땅 끝까지 복음을 들고 7백만 디아스포라와 함께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 21세기에 대한민국은 ‘세계 선교강국, 세계 중심국가’가 될 것이다.
이 땅에는 군선교연합회가 있다. 대한민국의 10개 교단은 군에서 사역하고 있는 군종목사단과 군선교사와 협력하여 신앙전력화를 위해 국군장병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우리 군대는 일천여개의 진중교회가 있다. 수많은 장병들이 논산훈련소에서 복음을 듣고 세례를 받는다. 이들은 하나님의 소망이며 대한민국의 소망이다. 앞으로 이들은 군에서 신앙 훈련받고 각 자의 전문성을 가지고 5대양 6대주를 다니며 복음을 전할 100만 명의 자비량 선교사들이다. 7백만 명의 디아스포라가 마중물로 함께 할 것이다.
또한 이 땅에는 북한에서 탈북한 우리 동포들이 3만 4천명이 있다. 이들은 북한의 지하성도들과 부모형제들에게 먹을 것을 보내고 복음을 전하고 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머지않아 김일성3대 세습정권을 종식시키고 한반도를 자유민주주의로 복음통일을 주도하실 것이다. 탈북자들은 복음통일의 마중물이 될 것이다. 정부의 통일정책이 이들에게 집중해야 할 이유다. 이와 함께 북방선교를 담당하며 전파로써 복음을 전하는 극동방송이 있다.
남북이 복음통일을 하면 이들은 공산권을 복음화 할 최정예 용사들이다. 이들은 동북3성과 연해주의 조선족을 통일하고 유라시아 대륙을 거쳐 중국, 러시아, 몽골을 복음화하며 베트남과 함께 중국의 동북과 남북으로 합력하여 대륙에 복음을 전할 것이다.
이 땅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생명처럼 사랑하고 순종하는 수많은 주의 백성과 주의 종들이 있다. 평신도들과 원로목사들이다. 이들은 지금의 한국교회를 회복시키며 자녀들과 손주들의 신앙을 다시 회복시킬 것이다. 한국교회는 교회학교와 청년들이 살아나야 한다.
신학교를 졸업한 이들은 10만 명의 선교사로 5대양 6대주로 나갈 것이며 교회학교를 부흥시킬 것이다. 좋은 사례를 열거하며 정철의 영어성경학교(Jebs,kr)가 있다. 교회학교가 부흥되면 한국교회는 회복될 것이다. 교회는 말씀과 기도로 부흥될 것이며, 가정에서는 가장들이 성경말씀을 가르치는 운동이 일어나야 할 것이다. 말씀과 기도와 행함으로 교회와 가정이 살아나야 한다. (계속)
#신동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