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사건21’ 선보인다

배우 진태현·이익상 목사 출연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사건21’ 메인 화면. ©CGNTV 제공

기독 OTT 플랫폼 '퐁당'은 오는 23일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인 ‘사건21’을 공개했다. 이 콘텐츠는 사사 시대 이스라엘인들이 하나님을 이용하며 자기 욕심을 채웠던 모습을 통해 21세기 기독교 신자들이 자신의 삶을 되짚어보고 재정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작되었다.

CGNTV는 “기존의 강의나 설교 형식이 아닌 새로운 형식으로 제작된 ‘사건21’은 사사기를 다루며, 취조실에서 프로파일링이라는 컨셉을 활용하여 몰입감을 높였다”며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그래픽 효과를 이용하여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였으며, 배우 진태현과 이익상 목사(성은교회)의 출연으로 이야기를 분석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했다.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사건21’ 한 장면. ©CGNTV 제공

이어 “첫 편에서는 이스라엘 최초의 사사인 옷니엘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며, 핵심 키워드와 사진 카드를 이용하여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였다”며 “시청자들은 사사기에 등장하는 인물과 사건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며, 하나님의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의 방식과는 다른 색다른 시도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또 “오늘날 우리의 삶과 신앙을 되짚어보고 재정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건21’은 사사 시대 이스라엘의 모습을 통해 우리에게 다가온다”며 “이 프로그램은 총 10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목요일 퐁당에서 업로드 된다. ‘사건21’은 이스라엘 백성들의 자기 욕심과 하나님을 이용한 모습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현대 사회에서도 마찬가지로 이루어지고 있는 실상을 드러내고자 한다. 시청자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삶과 신앙을 점검하고, 하나님의 뜻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퐁당’ 시청방법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아래는 시청방법

▷퐁당 앱 다운로드 : 구글 안드로이드, ios 앱 다운로드에서 ‘퐁당’ 검색
▷퐁당 PC버전 바로가기 : https://www.fondant.kr/
▷삼성·LG 스마트TV 내 ‘퐁당’ 앱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CGNTV #퐁당 #사건21 #사사기건드리기 #진태현 #이익상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