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중간고사 기간 맞아 ‘한신가족 사랑나눔 행사’ 개최

  •   
강성영 총장이 중간고사 기간을 맞이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20일 08시 30분부터 중앙도서관 입구에서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한신가족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성영 총장을 비롯해 변종석 교무혁신처장, 최민성 학생복지처장, 김상욱 진로취업본부장,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 최섬김 학생비상대책위원장 등 교직원 10여 명이 참여했으며, 모두 7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샌드위치와 음료를 나눠줬다.

한신대 사회복지학과 한 학생은 “시험기간에는 아침을 거르고 나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샌드위치를 나눠줘서 아침을 힘차게 시작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이와 비슷한 행사를 자주 진행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응용통계학과 한 학생은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힘들고, 잘 챙겨먹지도 못했는데 시험 당일 등교하는 시간에 맞춰 샌드위치와 음료를 받으니 학교가 학생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고 느끼게 되었다”고 말했다.

경삼관(서관) 입구에서 학생들이 샌드위치와 음료를 받고 있다. ©한신대 제공

한편, 한신가족 사랑나눔행사는 2011년부터 중간·기말고사 등 주요 시험이 있을 때마다 행사를 진행했다. 이후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이 약 3년간 진행되면서 중단되었다가 이번 학기부터 다시 시작되었다.

#한신대 #강성영총장 #한신가족사랑나눔행사 #중간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