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학생홍보대사 한우리 19기 위촉식 진행

강성영 총장과 한우리 18기, 19기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28일 장공관 회의실(1318호)에서 ‘학생홍보대사 한우리 19기’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한우리 19기는 27명이 지원해 지난 16일 면접 전형을 거쳐 총 12명이 선발 됐다.

위촉식은 김동규 브랜드홍보팀장의 사회로 참석자 소개, 한우리 18기 활동보고와 영상 시청, 강성영 총장의 격려사,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의 환영사, 한우리 19기 활동선서 및 위촉장 전달, 기념촬영 등 순서로 진행됐다.

강성영 총장이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한신대 제공

강성영 총장은 “한우리 19기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한다”며 “한우리는 한신대를 대표하는 얼굴이다. 홍보대사 활동을 하며, 인간적인 따뜻함과 포용, 배려를 나타낼 수 있고, 이것을 통해 여러분들이 보람을 느꼈으면 좋겠다. 그 동안 열심히 활동한 한우리 18기에게 고맙고, 19기 학생들은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을 갖고 활동 하며, 1년 후에는 좋은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한신대 제공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은 “한우리는 한신대 5천명의 학생들을 대표한다”며 “한우리19기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표현하고 행동하길 바라며, 18기 학생들은 끝난게 끝난 것이 아니다. 한신 인플루언서(Hanshin Influence) 등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란다”며 환영사를 전했다.

강성영 총장이 한우리 19기 학생에게 위촉장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제공

한편 한우리19기는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콘텐츠 크리에이터 활동과 대학 및 입시 홍보활동, 캠퍼스 투어, 영상 제작 및 각종 행사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신대 #강성영총장 #학생홍보대사 #한우리19기위촉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