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 건너는 할머니 다칠까봐 달려오는 차량 막아선 유기견

  •   

 

©‘ViralHog’ youtube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길 건너는 할머니를 보호하기 위해 도로 한가운데로 뛰어들어 달리는 차량을 막아선 유기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ViralHog’ youtube

넓은 도로를 달리던 운전자는 갑자기 앞 차가 도로 한가운데 멈춰서자 의아하게 생각했습니다.

 

혹시 차가 고장나거나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인가? 생각하며 천천히 앞차 옆을 지나가며 상황을 살폈습니다.

그러나 멈춰선 자동차와 조금 떨어진 거리에서 길을 건너고 있는 할머니가 보였습니다.

 

©‘ViralHog’ youtube

그리고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자 차를 막아서고 있는 강아지 한 마리가 보였습니다.

 

 

©‘ViralHog’ youtube

앞차가 멈춰선 것은 바로 이 강아지 때문이었습니다. 강아지는 할머니가 도로를 안전하게 건널 수 있도록 달려오는 차를 막아세운 것이었습니다.

 

할머니가 길을 무사히 건너고 나서야 강아지는 비로소 안심한 듯 길을 비켜주었습니다.

 

목숨을 걸고 할머니를 지켜준 강아지는 할머니의 반려견이 아닌 유기견이었는데요, 처음 보는 할머니를 위해 친절을 베푼 것이었습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강아지의 따뜻하고 상냥한 마음에 큰 감동을 받았다, 용감하다”는 칭찬과 함께 “차가 달리는 도로는 할머니뿐만 아니라 강아지에게도 위험하니 안전에 주의를 기울였으면 한다”며 걱정스런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기견 #천사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