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 떠나요, 성경 속 동물 여행

교회일반
교단/단체
편집부 기자
press@cdaily.co.kr

출판사 서평

동물의 왕국은 TV 속 다큐멘터리에서만 볼 수 있는 게 아니에요.

성경 속 동물이야기를 통해 자녀들이 성경을 더욱 가까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성경에 어떤 동물들이 등장하는지 한번 손으로 꼽아본다면 몇 가지 종류나 될까. 우리가 기억하는 동물의 종류가 그리 많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 책에서는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무심코 지나갔던 혹은 충분히 상상할 수 있지만 그러지 못했던 다양한 동물들의 이야기를 다뤘다. 물론 자주 성경 이야기 속에서 만났던 동물들도 등장한다. 이 책에서 다룬 30여 마리는 지금도 우리들 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들이다. 어린 아이들에게 성경을 더 가까이, 친근하게 만나도록 성경 이야기뿐 아니라 동물들의 독특한 특성들을 소개하고 아이들이 본문의 이야기를 통해 생각할 수 있는 페이지도 마련했다. 또한 말씀을 읽고 따라 기도할 수 있는 기도문도 매 페이지마다 구성하였다. 또 부록으로 앞면은 동물 그림, 뒷면은 그 동물의 특성을 설명하여 퀴즈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성경이야기

*놀라운 동물이야기

*곰곰이 생각해보기

*말씀읽기

*기도하기

*부록: 18장의 동물 퀴즈 카드

저자소개

댄디 데일리 매컬

댄디 데일리 매컬은 어린이와 어른을 위한 450권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쓴 작가입니다. 미국 전역에 있는 학교에서 수많은 글짓기 수업을 지도하고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라디오 토크 쇼에 게스트로 자주 나왔으며 TV에 십여 차례나 출연을 했습니다. 댄디는 어린이 문학 부문 헬렌 키팅 오트 상(Helen Keating Ott Award)을 받았고 기독교도서 상(Christian Book Awards) 후보로 다섯 번이나 올랐으며 엄마의 선택 상(Mom's Choice Awards)을 두 번 받았습니다. 그리고 고양이 작가 뮤즈 상(Cat Writers' Association Muse Medallion)과 에드거 상(Edgar Award)을 받았습니다.

댄디는 남편과 세 명의 자녀, 말, 개, 고양이와 함께 오하이오 주 전원에 살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Dandibooks.com과 winniethehorsegentler.com에서 그녀를 만나보세요.

#떠나요성경속동물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