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대 보육학과 대학원동문회, 서울신대에 발전기금 전달

대학발전기금 100만 원 기부… 후학 사랑 실천
서울신대 보육학과 대학원동문회가 모교에 대학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서울신대 제공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가 지난 19일 교내에서 보육학과 대학원동문회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대학발전기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서 보육학과 대학원동문회(회장 김영희)는 모교 발전을 위한 대학발전기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행사에는 김영희 회장을 비롯해 이용욱 총무, 손정미 원장, 김소애 원장, 이현정 원장 등 동문회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학교 측에서는 황덕형 총장과 아동보육학과장 구경선 교수가 함께했다.

김영희 회장은 “서울신학대학교와 후학들을 위해 매년 섬길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모교에서 하나님 말씀을 따르고 사랑을 실천하는 다음 세대가 하나님 나라를 위한 귀한 일꾼으로 세워지기를 기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덕형 총장은 “해마다 후배들과 학교를 위해 귀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는 보육학과 대학원동문회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나님 말씀 안에서 다음 세대를 올바르게 양육하는 대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각자의 가정과 직장, 섬기시는 교회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계신 동문들을 위해 학교도 함께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육학과 대학원동문회는 모교와 보육학과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과 대학발전기금 기부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기부액은 총 580만 원에 이른다.

#서울신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대학발전기금 #서울신대보육학과대학원동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