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F 대학생성경읽기선교회 김재흥 대표가 최근 2026년 세계선교대회(World Mission Congress)를 앞두고 참가자들을 초청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김 대표는 “하나님께서 UBF 모임을 세우시고 지난 64년 동안 줄기차게 세계선교역사를 이루어 오신 것을 감사드린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통해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이 전파되는 큰 비젼과 사명을 주셨다”며 “지금까지 94개국에 1,530명의 선교사들이 파송되는 놀라운 역사를 이루셨다. 하나님은 이 역사를 바탕으로 더 역동적인 선교역사를 이루기 원하신다”고 했다.
이어 “이를 위해 2026년 한국에서 세계선교대회(World Mission Congress)를 갖게 해 주셨다”며 “하나님께서는 일찍이 이사야 선지를 통해 죄인들을 구원하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안타까운 심정을 전해 주셨다.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사 6:8)’ 이 하나님의 애타는 심정에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라고 답하는 지원자들을 하나님은 간절히 찾고 계신다”고 했다.
그는 “2026년 5월 17일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세계선교대회에서는 UBF 세계대표의 메시지와 각 대륙을 대표하는 분들의 인생소감이 있을 것”이라며 “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 시대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과 현재 하나님이 일하고 계시는 사역과 미래의 비전을 보게 하실 것”이라고 했다.
이어 “5월 18일부터 20일에는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에서 선교사 목자 수양회가 열리게 된다”며 “이때는 고린도전서 말씀공부와 메시지, 인생소감, 경배와 찬양, 축제의 밤이 준비되어 있다. 선교전략회의를 통해서는 그동안의 선교 역사를 돌아보고,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할 것”이라고 했다.
더불어 “같은 기간에 경기도 화성에서는 젊은이들을 위한 K Mission camp가 준비되어 있다”며 “서울·경지지역 관광과 젊은이들을 위한 메시지, 인생소감,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그 후에 이어지는 투어를 통해서 풍성한 교제와 더불어 신앙적 교훈을 얻게 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 역사적인 현장에 여러분들을 초청한다. 현재 등록사이트가 개설되었다”며 “프로그램 내용을 자세히 보실 수 있다. 각 대륙별 선교박람회에는 각 선교지의 정보들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김 대표는 “2026년 세계선교대회를 통해서 1000명의 장단기 선교지원자들이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란다”며 “메시지와 인생소감, 선교전략 발표 등을 맡으신 분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이 모임을 통해 우리 안에 전도열정과 선교열정이 불타오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각 선교지마다 회복과 갱신,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길 간절 히 기대하고 소망한다”고 전했다. 아래는 등록사이트 및 세계선교대회 소개 영상.
등록사이트: https://2026wmcubf.org
세계선교대회 소개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7iQNuo4JQBk
#UBF #2026세계선교대회 #초청장 #대학생성경읽기선교회 #김재흥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