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게 해주는 보물창고

브니엘, 앤드류 머레이 신작 <하나님의 보물창고를 열라> 출간
 ©도서 「하나님의 보물창고를 열라」

매 순간 기도 응답을 받아 누리고 싶다면, 흔들림 없는 강력한 믿음으로 성장하고 싶다면 골방으로 들어가 하나님을 만나야 한다. 저자 앤드류 머레이는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약속은 모두 성취될 것이다. 하나님은 이미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허락해주셨다. 우리는 단지 '물론이지요, 하나님!'하고 받아 누리기만 하면 된다"라고 했다.

대다수 크리스천은 죄 용서와 영생의 소망으로 인도받은 첫 믿음에 안주하며 살아가지만, 충만하고 강한 믿음을 허락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약속들에 관해서는 거의 생각하지 못한다. 하지만 이 책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축복을 누릴 수 있는 비밀이 고스란히 밝혀진다. 어떻게 독자들이 날마다 영속적인 임재를 경험하며, 흔들림 없는 믿음으로 능력을 나타내고, 날마다 하나님의 축복을 누릴 수 있는지 저자가 알려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앤드류 머레이는 19세기 남아프리카의 성자이자 목회자였다. 그의 저서는 그가 경건과 기도생활 가운데 직접 깨닫고 체험한 것을 담고 있으며, 동시에 독자들의 신앙생활과 직결되어 있다. 또한 그의 저서들은 오늘날 크리스천이 걸어가야 할 올바른 길을 발견할 수 있도록 인도하고 있으며, 100여 년이 지난 지금도 전혀 퇴색하지 않고, 식어가는 현대 크리스천의 심령에 하늘 불을 지피고 있다.

저서로는 <하나님을 위한 나의 최선>, <머레이의 위대한 영성>, <기도가 전부가 되게 하라>, <죽을만큼 순종하라>, <성령으로 살고 성령으로 행하라>, <예수님을 깊이 경험하라>등이 있다.

#도서출판브니엘 #앤드류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