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묵상] 혀의 권세

 ©Pixabay

의학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조차도 잠언 18:21의 말씀을 진리라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죽고 사는 것이 혀의 권세에 달렸나니.”

최근에 저는 어떤 의사로부터 자기 병원에서 일어났던 일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가 자기 환자 가운데 한 사람에게 반드시 수술을 받아야만 한다고 말했는데, 그 환자가 “만일 당신이 저를 수술하게 되면 저는 죽습니다!”라고 말하더라는 것입니다. 그 말 때문에 그 의사는 수술을 하지 못하고 환자를 퇴원시켰습니다. 나중에 한 젊은 의사가 그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수술 받아야 할 환자를 퇴원시키셨다고 들었습니다. 왜 그렇게 하셨는지요?” 그 의사는 “그 이유는 내가 죽음을 가져올 것이라고 그가 말했기 때문입니다!”라고 했습니다. 그 의사는 말의 권세를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하나님은 아담에게 통치권을 주어 다스리라고 말씀하셨고, 그 통치권은 바로 그의 말을 통해서 행사되도록 하셨습니다. 당신이 하는 말에는 능력이 있습니다! 믿음으로 가득 찬 말을 하는 것은 마치 자석이 금속을 끌어들이듯 하나님의 복을 당신에게로 끌어옵니다.

어려운 문제가 닥치기 전에 먼저 부요나 성공을 말하고 고백하십시오. 성공은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고백하며 시인할 때 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당신의 입술에 두고 고백하십시오! 이것을 생활화하십시오!

찰스 캡스 「당신의 말 속에 성공이 들어 있다」 중에서

출처: 햇볕같은이야기

#풍성한묵상 #햇볕같은이야기 #혀의권세 #잠언 #찰스캡스 #당신의말속에성공이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