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를 공격하려다 오히려 ‘사생결단’한 쥐 앞에 줄행랑치는 고양이

동물
벤자민 기자
 ©Claude Alff @Youtube Channel

쥐를 잡기로 유명한 고양이가 쥐의 맹공격에 겁을 집어먹고 줄행랑치는 고양이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룩셈부르크 에슈쉬르알제트(Esch-sur-Alzette)에서 쥐를 잡으러 다가간 고양이가 오히려 쥐의 공격에 도망가는 희한한 광경을 목격한 한 누리꾼이 영상을 찍어 공개했습니다.

집 현관문 앞에 목을 내밀고 유심히 살피던 고양이 한 마리가 하수구 근처에 있는 쥐를 발견하고 쏜살같이 다가갑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궁지에 몰린 생쥐는 사생결단하여 고양이에게 덤벼들었고, 생각지 못한 생쥐의 공격에 당황한 고양이는 뒷걸음질 쳤고, 이내 도망가기에 이릅니다.

 ©Claude Alff @Youtube Channel

생쥐는 고양이를 끈질기게 따라가서는 공격을 합니다. ‘톰과 제리’를 연상케 하는 이 상황에 영상을 찍던 누리꾼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는 “수영장에 가는 길에 우연히 쥐와 고양이를 발견했다”며 “예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황에 영상을 찍으면서도 내 눈을 믿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양이는 정말 먼 발취까지 ‘걸음아 나 살려라’하며 도망을 갔고, 무엇이 이렇게 생쥐를 화나게 했는지 생쥐는 끝까지 쫓아가 반격을 했습니다. 이후 고양이와 쥐의 상황은 어떻게 종결되었는지는 알 수 없었으나 분명한 사실은 만화에서만 볼 듯한 상황이 재현되었다는 것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실판 톰과 제리이다”, “용감한 쥐 대단하다”, “쥐가 고양이를 쫓고 있다니 믿을 수 없어” 등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고양이 # #톰과제리 #야생동물 #반려동물 #냥이 #사생결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