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산 '환희', "엄마 '최진실' 같은 훌륭한 연기자 되고파"

문화
방송·연예
뉴스룸 기자

#위대한 유산 환희, 위대한 유산 환희

사진=MBC '위대한 유산' 캡처.

[기독일보 방송연예] 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가 속마음을 털어놔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21일 방송된 MBC '위대한 유산'에서는 강원도 시골 생활을 시작한 스타 2세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위대한 유산'에는 방송인 김구라 아들 MC그리(김동현, 19), 고 최진실 아들 환희(16), 야구선수 홍성흔 자녀이자 아역배우 화리(12)와 화철(9) 남매, 전직 농구선수 현주엽 자녀 준희(8)와 준욱(7)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맏형인 동현이와 환희는 동생들을 모두 재우고, 아궁이의 불을 지피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환희는 MC그리에게 "할머니, 동생이랑 셋이 사니까 이렇게 많은 가족들과 함께 지내본 적이 없어서 색다른 경험을 한 것 같다. 여기 오니까 애들 떠드는 소리가 좋다"며 솔직한 얘기를 털어놨다.

또 "혼자서 고민을 많이 한다. 나중에 엄마처럼 훌륭한 연기자가 못되면 어쩌나, 걱정도 부담도 된다. 그 전에는 이런 얘기를 할 곳이 없어 많이 힘들었다"며 엄마인 故 최진실과 같은 대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전했다.

'위대한 유산'은 부모의 품을 떠나 시골마을에 맡겨진 스타의 자녀들이 도시와 다른 낯선 환경 속에서 자연, 새로 생긴 가족으로부터 잊고 있었던 위대한 유산을 함께 찾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