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NCA 결혼가정 컨퍼런스’ 개최

교회일반
교회
노형구 기자
hgroh@cdaily.co.kr
 ©노아 NCA 컨퍼런스

크리스천 미혼 남녀의 결혼 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2026 노아 NCA 결혼가정 컨퍼런스’가 오는 3월 14일 서울대학교에서 열린다.

노아 NCA 컨퍼런스 준비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결혼과 출산, 주거, 경제적 부담 등 이른바 ‘N포시대’ 속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기독 청년들에게 성경적 가치관과 실질적 준비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퍼런스는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자에 한해 정확한 장소가 안내된다. 참가 대상은 결혼을 준비 중이거나 관심 있는 크리스천 미혼 남녀이며, 정원 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등록비는 일반 10만 원이며, 사전 신청자는 5만 원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사전 등록(https://forms.gle/GZ7EYKvJLjsxGjt87)을 통해 가능하며, 등록비 납부 후 개별 확인 절차를 거쳐 최종 접수가 완료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 참가자들에게는 오는 5월 예정된 결혼매칭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컨퍼런스 이후 진행되는 후속 과정으로, 기독 청년들의 건강한 만남과 결혼 형성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최 측은 “신앙 안에서 건강한 결혼과 가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마련했다”며 “결혼을 고민하는 크리스천 청년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컨퍼런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노아 NCA 컨퍼런스 준비위원회 문의처(1566-6842 noncheon@gmai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아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