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M(이사장 김양재 목사)이 오는 3월 10일부터 4월 7일까지, 우리들교회(판교채플)에서 평신도 대상 ‘제3회 THINK 큐티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매주 화요일 오전, 총 5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앞서 큐티엠은 지난 8월 세종 한빛교회에서 처음으로 수도권 외 지역 THINK 큐티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으며, 2024년부터 평신도들의 구속사적인 큐티를 돕기 위해 THINK 큐티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다.
THINK 큐티세미나는 그동안 목회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THINK 목회세미나에서 전해진 구속사적 큐티의 핵심을, 이제는 평신도들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QTM은 “큐티를 처음 접했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 그리고 삶의 문제 속에서 말씀을 붙들고 살아가고자 하는 평신도를 위해 실제적이고 살아있는 큐티 방법을 제시하고자 준비됐다”고 소개했다.
세미나는 아래와 같이 ‘THINK’의 원리 5가지 주제인 △Telling(마음 열기) △Holifying(말씀 읽기) △Interpreting(해석하기) △Nursing(돌아보기) △Keeping(살아내기)로 강의가 진행된다.
세미나 강사는 우리들교회 부목사 및 평신도 리더들이 맡는다. QTM은 “단순한 강의에 그치지 않고 실제 간증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말씀을 삶에 적용하고 해석하는 구체적인 방법’과 ‘일상의 문제 앞에서 말씀으로 살아내는 실제적인 적용법’을 배우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미나 접수는 2월 2일부터 구글폼 링크(https://forms.gle/o73S9NNweBuBQf7J7)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150명으로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며, 평신도뿐만 아니라 사역자도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큐티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031-705-5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