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넬대 김화영 신임 이사장, "평강의 하나님께 맡긴다"

커넬대, 김화영 이사장 취임예배 드려
애너하임에 위치한 커넬대학교가 이사장 취임예배를 31일 오후 7시 30분에 대학 강당에서 드렸다. (사진 옆의 화살표를 클릭하면 여러장의 사진을 볼수 있습니다.)   ©기독일보
김화영 이사장   ©기독일보

애너하임에 위치한 커넬대학교(박태문 총장)가 이사장 취임예배를 31일 오후 7시 30분에 대학 강당에서 드렸다.

이사장으로 새로 취임한 김화영 박사는 한국에서 성형의과 전문의 활동, 나병환자들이 있는 소록도와 애양원에서 10년 근무, 미국 아틀란타성서신학대학에서 신학 및, 교육학 박사과정 공부, WHO 아시아 필드에서 나병 관련 컨설턴트, 그리고 현재 노아은행 이사장, ALBERT 대학 총장으로 재임 중에 있다.

예배 및 취임식은 인도 금병달 학장, 설교 박태문 총장, 학교소개 심명구 부총장, 취임사 김화영 이사장, 축도 박태문 총장 순으로 진행됐다.

설교를 한 박태문 총장은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께서 위대한 일을 펼칠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의 희생으로 학교가 지금까지 왔다. 사람의 욕망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나가자"고 말했다.

김화영 이사장은 "선교사의 자녀로 태어나 지금까지 주님만을 의지해 살아왔다"며 "고기 잡는 어부의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섰다. 오직 기도와 간구로 하나님께 맡기면 지각이 뛰어나신 평강의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들으시고 커넬대를 지켜주실 것"이라고 밝혔다.

커넬대학은 1년 2학기제(봄학기, 가을학기)로 운영 중이며, 한 학기는 15주간으로 구성된다. 모든 학생은 입학 후 담당 지도교수와 멘토십 관계를 맺으며 학사 및 생활 전반에 걸쳐 상담 및 지도를 받을 수 있다.

▷문의:(714)995-9988, (714)287-2458

#커넬대학교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