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추천] 김정규, 첫 싱글 ‘Faithful God’ 외 1곡

예배 인도자 김정규 씨가 발매한 첫 싱글 ‘Faithful God’

예배 인도자 김정규 씨가 ‘신실한 하나님’ ‘오직 주의 임재’ 2곡이 실린 첫 번째 싱글 ‘Faithful God’을 최근 발매했다.

‘신실한 하나님’은 하나님은 언제나 신실하시고 변함 없으신 분임을 목청 높여 노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그동안 예배 인도자로서 활동해온 김정규 씨의 잔잔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마음에 울림을 주는 곡이다.

‘오직 주의 임재’는 사랑을 하면 늘 보고 싶고 만나고 싶듯이 주님을 향한 믿음이 생기면 늘 주님을 갈망하게 되고 그분의 임재 안에 머물고 싶어지는 마음을 노래했다.

김정규 씨는 “어느 날 갑자기 모든 예배가 멈췄다. 그리고 찬양도 멈췄다. 나름대로 발버둥을 치며 주어진 환경에 적응했지만 여전히 찬양의 갈증이 있었다. 함께 모여 찬양 할 수 없다면 다른 방법을 통해 노래해 보자 생각했고 그 방법이 음원을 통한 찬양이다”고 했다.

영화 백두산 OST와 드라마 OST 등을 작곡하고 있는 김혜현 씨가 이상현 씨와 만든 두 번째 싱글 ‘우리 서로’

이상현 씨가 쓴 글에 영화 백두산 OST와 드라마 OST 등을 작곡하고 있는 김혜현 씨가 곡을 붙여 완성된 두 번째 싱글 ‘우리 서로’가 최근 발매됐다.

이번 곡은 요한복음 13:34절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말씀을 주제성구로 지어졌다.

앨범 관계자는 “이번 싱글은 예수님께서 당부하신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 하는 묵상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묵상은 결국 한 줄, 한 줄의 글로 정리되었고 그 위에 아름다운 멜로디가 더해져 깊이 있는 노래로 완성되었다”며 “나의 만족을 덜 사랑하고 너의 필요를 더 사랑하는 것. 그것이 바로 예수님께서 보이신 자기희생의 사랑이며 성도가 닮아야 할 사랑의 모습이다. 특별히 가정의 달로 기념하는 따뜻한 5월, 우리 서로 사랑하자”고 했다.

#김혜현 #이상현 #김정규 #faithfulGod #우리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