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한규리 대표, "연예인되기 생각만큼 어렵지 않아요"

연예인 수분 광채크림 ‘셀하이드레이션 크림’ 출시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장래 희망 1순위가 연예인일정도로 스타를 꿈꾸는 연예 지망생은 많지만, 스타가 되기는 낙타가 바늘 구멍 통과하기만큼 어렵다. 어떤 과정을 거쳐 연예인이 되는지, 스타가 되기 위해 거쳐야 할 시스템은 무엇인지 또 오디션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는지, 지망생 입장에서는 알기 어렵다. 이에 상품성을 키우기 위한 외모 가꾸기 등 연예인을 만들어내는 전문가들의 생생한 이야기까지 담은 책이 출판됐다.

▲ b&A 한규리 대표가 17년 노하우를 담은 단행본 <유전자와 상관없이 연예인처럼 되기>를 출판했다.

아이돌 가수와 유명 셀러브리티의 이미지 메이킹 및 스킨케어를 담당하고 있는 b&A(비포앤애프터 네트웍스) 한규리 대표가 17년 노하우를 담은 단행본 <유전자와 상관없이 연예인처럼 되기>를 출간 한 것. 이에 한 대표는 28일 청담동 비포앤애프터 네트웍스에서 출간 기념회및 신제품 수분크림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범한 누군가를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로 만든 한규리 대표의 스타 이미지 메이킹 노하우를 담은 책 <유전자와 상관없이 연예인처럼 되기> 출간을 기념하고, 그녀가 직접 개발하고 연예인들에게 처방했던 연예인 수분 광채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셀하이드레이션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b&A 한규리 대표는 “차원 높은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 지난 세월 동안 노력해 온 결과를 모두와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라며, “저의 노하우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전자와 상관없이 연예인처럼 되기> 서적은 전국 유명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셀하이드레이션 크림은 오는 3월 2일 출시 예정으로 b&A와 스킨알엑스(www.skinrx.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비포앤애프터 네트웍스는 성형외과, 피부과, 비만 클리닉, 에스테틱, 프라이빗 트레이닝 짐(gym)을 갖춘 토털 뷰티&헬스 플레이스다.

#b&A한규리대표 #한규리 #유전자와상관없이연예인처럼되기 #출판 #출간 #연예인 #비포앤애프터네트웍스 #성형외과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