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해외타깃 보급형 스마트폰 라인업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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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근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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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3월 2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5(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에서 해외시장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보급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공개한다.   ©LG전자

[기독일보] LG전자가 해외시장을 타깃으로 한 보급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공개한다.

23일 LG전자가 내달 2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5(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에서 보급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기존 L시리즈(3G), F시리즈(LTE) 등 보급형 라인업을 개편해 화면크기와 사양별로 신규 라인업 4종을 우선 선보인다. 'LG 마그나(LG Magna)', 'LG 스피릿(LG Spirit)', 'LG 레온(LG Leon)', 'LG 조이(LG Joy)'로, 4종 모두 LTE와 3G용으로 각각 출시된다.

상위 모델인 '마그나'는 5인치 인셀터치 디스플레이, 1.2/1.3기가헤르츠(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8백만 화소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특히, 셀프카메라를 즐겨 찍는 트렌드를 반영해 전면에 5백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했다. 2,540밀리암페어(mAh) 용량의 배터리는 동급 최대 수준이다.

'스피릿'은 4.7인치 인셀터치 디스플레이, 1.2/1.3기가헤르츠(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8백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다. 또, 각각 4.5인치와 4인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레온'과 '조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췄다.

LG전자는 '마그나', '스피릿', '레온'에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5.0 '롤리팝'을 적용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과 제품 경쟁력으로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LG전자의 브랜드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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