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겨울방학을 맞아 2015년 1월 30일까지 세가지 이벤트를 묶은 '겨울방학 어학연수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어학연수, 유학 등을 준비할 때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하길 바라며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방문상담 이벤트', '두근두근 너랑나랑 이벤트', '2015년 어학연수 이벤트' 등세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따뜻한 방문상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내에 edm유학센터를 방문해 상담을 실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방문상담 고객 선착순50명에게 스타벅스 리유저블컵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이벤트 기간 내에 친구를 소개한 고객과 소개받은 고객에게는 '두근두근 너랑나랑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소개한 고객과 소개받은 고객 각 10만원씩 지급)을 모두에게 증정하고, 선착순 30명에게는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2015년 어학연수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edm유학센터는 이벤트 기간내에 24주 이상 어학연수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어학연수 장학금 30만원을 수여하고, 36주 이상 등록 고객에게는 어학연수 장학금 50만원과 아이패드 미니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겨울방학을 맞아 어학연수나 유학에 관한 문의를 하는 학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들 학생들이 따뜻한 마음을 안고 edm유학센터를 방문하거나 어학연수 등을 준비할 수 있도록 겨울방학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