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기도] 하나님 언약 믿게 하소서

오피니언·칼럼
편집부 기자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 앞에서 은혜에 늘 감사하면서 웃음이 끊이지 않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의 기쁨을 삶에서 느끼며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믿음으로 응답하여 기쁨의 빛이 떠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기쁨이 자연스럽게 넘쳐 나와 저의 얼굴이 환하고 아름답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으로 회개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회개하고 죄 사함을 받아 기쁨과 위로가 거룩한 웃음으로 피어나게 하옵소서. 진실한 웃음으로 마음에 기쁨이 가득하게 하옵소서. 거룩한 웃음으로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하고 웃음을 전하는 주의 자녀들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나에게 웃음을 주셨구나. 듣는 사람마다 나처럼 웃지 않을 수 없겠지(창21:6)." 이제 저도 웃게 하옵소서.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행복의 씨앗을 뿌리게 하옵소서.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둘 것입니다. 하늘의 기쁨과 진리로 복음의 씨앗을 뿌리고 구원의 열매를 거두는 기쁨을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천국 시민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받아 행복하게 웃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은 행복의 순간들을 모아 커다란 행복을 만들게 하옵소서. 사람들을 웃게 하는 행복한 사람이 되기 원합니다. 아름다운 미소로 사람들을 편하게 하고, 평안을 주게 하옵소서. "연약함 후에 강건하며 애통한 후에 기쁨 있고 눈물 난 후에 웃음 있고 씨 뿌린 후에 추수하네."

하나님의 언약을 믿게 하소서. 약속 받은 자로서의 행복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약속을 믿어 행복하게 하옵소서. 저는 복의 사람입니다. 저를 통해 사람들이 복을 받을 것입니다. 저는 은혜의 사람입니다. 저를 통해 사람들이 은혜를 받게 될 것입니다. 저를 통해 모두 번성할 것입니다. 거룩한 웃음은 강력한 위로제가 됩니다. 그리스도인들에게 거룩한 웃음이 터질 질 때 영적인 부흥이 일어납니다. 하나님의 언약을 믿는 사람에게 언약을 이루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언약을 믿는 사람에게 복을 내리옵소서. 복의 사람이 가는 곳마다 기쁨을 전하는 하나님의 은혜가 널리 퍼지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487장)

#아침을여는기도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