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기 전 아이들 '기도습관' 길러주려면…

<신간> 굿나잇 허그, 어린이들 일상생활서 드릴 수 있는 기도 담아
신간<잠들기 전 기도하며 '굿나잇 허그'> 표지   ©예키즈

어린 아이들도 어른과 마찬가지로 두려움과 걱정, 미움 등 많은 감정을 느끼며 하루를 보낸다. 그리고 매일매일 느끼는 그 감정들을 하루를 마감하며 정리하는 일은 참으로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신간《굿나잇 허그》는 이처럼 어린이들이 잠들기 전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가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 책이다. 하나님이 주신 축복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기도, 천둥번개나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기도, 잘못한 사람을 용서하는 기도 등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드릴 수 있는 기도들이 담겨 있다.

하나님은 어린아이와 사귀고 싶어 하신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의 자녀가 어려서부터 하나님과 교제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면 어떨까. 그리고 잠자기 기도가 끝날 때마다 아이를 껴안아 주며 애정과 사랑을 표현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규칙적인 잠자리 기도와 꼬옥 안아 주는 사랑의 표현은 여러분의 자녀가 사랑 안에서 건강하게 자라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 저자 소개 ]

글 - 스티븐 엘킨스

그래미상 수상 후보에 오른 음반 제작자이자 어린이책 작가 겸 작곡가로, 그가 만든 감동적인 책과 CD와 DVD는 2천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원더 워크숍'의 설립자이자 소유주이기도 한데, '원더 워크숍'은 청소년 책과 오디로 관련 자료 및 DVD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멀티 크리스천 미디어 회사입니다. 스티븐은 기독교 문화계의 유명인사인 토비맥, 레베카 세인트 제임스, 힙합 그룹 디씨 토크 출신인 마이클 테이트, 맥스 루케이도, 트윌라 패리스를 비롯해 여러 유명 음악가들의 앨범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번역 - 김율희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영문학과에서 희곡을 전공했습니다. 자라나는 세대가 읽을 재미있고 의미 있는 책을 소개하고 싶어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문화관광부 우수교양도서로 선정된 《지붕 위의 시인 로니》, 한국출판문화진흥재단 올해의 청소년 책으로 선정된 《손수레 전쟁》, 뉴베리 상 수상작인 《희망을 닮은 아이, 엘리야》와 《매니페스트의 푸른 달빛》, 그 외에 《말괄량이와 철학자》, 《이야기 예수》, 《어드벤처 바이블》 등이 있습니다.

[ 작가의 편지 ]

부모님들께

#도서 #기도생활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