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국내 첫 공식 서비스 센터 오픈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젠하이저(Sennheiser)는 10월 4일 국내 첫 공식 서비스 센터를 열고 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젠하이저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 서비스 센터는 젠하이저의 정품 헤드폰 및 이어폰의 보증 수리 및 유상 수리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며,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하면서 보다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젠하이저 아시아 부사장 마틴 로(Martin Low)는 “국내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공식 서비스 센터를 열기로 결정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급성장하는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 시장에서 젠하이저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젠하이저 공식 서비스 센터는 지방 고객 및 평일 방문이 여의치 않은 직장인 등을 위해 방문 접수 외에 택배 접수 서비스도 함께 제공키로 했다. 택배 접수를 원하는 고객들은 젠하이저 홈페이지 (www.sennheiserkorea.co.kr)에서 서비스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제품 및 정품 보증서 (혹은 구매 영수증)과 함께 발송하면 된다. 해당 제품을 수령한 엔지니어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 후 수리가 진행되며, 수리가 완료되면 젠하이저가 비용을 부담해 제품을 발송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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