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티브' 신제품 2종 출시

디바이스
편집부 기자
삼성전자가 개발한 본체와 키보드를 따로 분리해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컨버터블 제품인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자료사진)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디자인 노트북 '아티브 북9 라이트'와 패밀리 PC인 '아티브 원5 스타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티브 북9 라이트'는 독창적인 유선형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1회 충전으로 최대 8.5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차세대 저장장치인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채용해 8초의 빠른 부팅, 2초내 대기·작업모드 전환, 저소음 사용환경 등을 제공한다.

'아티브 원5 스타일'은 데스크탑에 버금가는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제공한다. TV 케이블을 연결해 HD TV 시청, 실시간 방송녹화, 일시정지, 예약녹화 등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삼성 사이드싱크'와 '삼성 홈싱크 라이트'가 탑재돼 삼성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아티브 북9 라이트'는 미네랄 애쉬 블랙과 마블 화이트 두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터치스크린 지원 여부에 따라 109만원, 124만원이다.

'아티브 원5 스타일'은 화이트 색상으로 터치 없는 모델이 우선 출시되며, 출고가는 사양에 따라 100만~108만원 선이다.

#아티브북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