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슈퍼 뷰티위크 "피부스타에 도전하라"

미션 수행할 때마다 '슈퍼스타K3' 방청권 비롯한 특별 혜택 증정

지난 12일 첫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3'가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슈퍼스타K 3'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싸이닉이 '피부 스타'에 도전하는 '슈퍼 뷰티위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슈퍼 뷰티위크' 이벤트는 BUY! CHECK! TALK! 등 총 3가지 미션으로 진행되며, 모든 미션을 모두 수행한 사람들 중 1명을 '피부스타'로 선발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특별한 케어인 W호텔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특히, 최종 1인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각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슈퍼스타K3' 방청권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여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골고루 나눠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
 
Mission 1, BUY! 싸이닉 크림을 구매하라!

'슈퍼 뷰티위크'의 첫번째 미션은 싸이닉의 베스트셀러 3종 크림 중 한가지를 구입하는 것이다. 우윳빛 피부를 위한 ‘화이트 VC젤크림’, 물오른 피부를 위한 ‘아쿠아 EX 젤리크림’, 꿀동안 피부를 위한 ‘토탈 셀 슈퍼 클리닉’ 등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하면 된다. 이 미션을 수행하면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 워터 30ml와 싸이닉의 히트 상품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Mission 2, CHECK! 내 피부상태를 체크하라!

'피부 스타'에 도전하기 위한 두번째 미션은 본인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다. 한 ID당 1회, 간단한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본인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면 수분, 멀티 비타민, 세포 재생, 모공 케어 등 싸이닉이 피부가 필요로 하는 피부 솔루션 클리닉을 추천해준다. 두번째 미션을 수행하면 싸이닉이 추천한 클리닉의 풀 패키지 50% 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제품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
 
Mission 3, TALK! 셀프 클리닉 TIP을 공개하라!

마지막 미션은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SNS를 이용하여 나만이 알고 있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셀프 클리닉’ 비법을 댓글로 공개하는 것. 세번째 미션을 수행한 사람들 중 10명을 추첨해 '슈퍼스타K 3' 방청권(1인2매)을 증정한다.
 
싸이닉 '슈퍼 뷰티위크' 이벤트는 11번가의 ‘슈퍼스타 싸이닉’ 검색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W호텔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최종 당첨자 1인은 9월 5일 공지사항 및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연락된다.

#싸이닉 #슈퍼뷰티위크 #Mnet #슈퍼스타K3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