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 먹거리 회복을 위한 크리스천 푸드 라이브쇼

문화
방송·연예
김진영 기자
jykim@cdaily.co.kr
CGNTV <태초밥상>

CGNTV가 기독교 최초 푸드 라이브쇼 <태초밥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CGNTV
CGNTV가 이계호 교수(충남대학교 명예교수)와 함께, 기독교 최초 푸드 라이브쇼 <태초밥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CGNTV는 “수많은 맛집, 요리 프로그램이 있지만 태초에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말씀해 주신 태초 먹거리를 소개해 주는 콘텐츠는 처음”이라며 “이미 ‘물과 면역력’, ‘고기와 장 건강’ 등의 강의로 검증된 이계호 교수가 CGNTV 채널 구독자들의 식단을 분석해주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고 소개했다.

“코로나 걸리고 면역이 안 돌아와요, 면역력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라면을 너무 좋아하는데,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한 이계호 교수의 명쾌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한 시청자는 “평소에 패스트푸드 등 주로 간편식으로 먹는데 다시 기초로 돌아가야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건강 회복의 터닝포인트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고.

가수 자두 씨가 진행으로 함께하며, 아홉 살 임하윤 어린이가 출연해 아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냄새 안 나는 청국장 요리를 함께 만들어보는 시간도 갖는다.

<태초밥상>은 총 5편으로 매주 수요일 업로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