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부터 고양이와 함께 사진 찍은 여성의 눈물이 멈추지 않는 이유는?

고양이와 함께 사진 찍은 여성이 20년 후 눈물이 멈추지 않는 이유는?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SNS 계정(@bellerose93)을 통해 자신이 키우던 고양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1998년부터 20년이 지난 2018년도까지 촬영된 사진이었습니다.

 

20년이라는 세월이 지나는 동안 고양이와 함께 사진을 찍은 꼬마도 어느덧 숙녀로 성장했습니다. 그만큼 고양이도 나이가 들었습니다.

이 꼬마 숙녀의 반려묘는 안타깝게도 2019년 12월에 21살의 나이로 하늘나라로 떠났습니다. 이 사연의 주인공은 어머니가 57세의 젊은 나이로 하늘나라로 떠났을 때 자신의 곁을 지켜준 유일한 친구는 고양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함께 있었던 반려묘이기에 가족같은 존재였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세상을 떠났을 때 이 숙녀는 너무나도 힘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양이의 평균 수명을 16년인데 오랜 기간을 살아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연을 접한 다른 네티즌들은 '고양이는 하늘나라로 갔지만 당신의 마음 속에 언제나 함께 할거에요' '고양이를 가족처럼 생각한 당신의 마음이 느껴져요' '저희 집에 같이 살던 강아지가 생각이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