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요한 목사
▲연요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사람의 힘으로는 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는 하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손에 저를 맡기옵니다. 생생한 부활을 붙잡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빈 무덤이 자랑입니다. 모든 인간들이 구원을 얻게 할 능력이 오로지 다시 살아나신 예수님께만 있습니다. 모든 이름 가운데 우리를 구원할 수 있는 예수님 만 믿습니다. 말씀을 따라서 죽으셨고 말씀 따라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부활을 기뻐하고 감사합니다. 찬양하고 축하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이 저의 부활입니다. 저의 신앙이 새로워지게 하옵소서. 그리스도 안에 있어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새 것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부활로 저의 믿음이 부활하게 하옵소서. 죄를 묻지 않으시고 화해의 길을 맡기셨으니 부활을 전하게 하옵소서. 새롭게 지으신 새 사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이제 주님의 새 생명에 동참하겠습니다. 믿음이 부활하여 회개하게 하옵소서. 집을 나갔던 둘째 아들이 아버지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의 삶이 새로워졌습니다. 회복하여 다시 살아났습니다. "회개하여라. 하늘나라가 가까이 왔다."(마4:17) 부활절에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용서받고 다시 살게 하옵소서. 벗어버릴 것을 다 벗고 새로운 생명을 얻게 하옵소서. 믿음이 새로워져 예수님의 부활이 저의 부활이 되게 하옵소서.

"구주 예수 부활하사 사망 권세 이겼네." 죽게 되면 죽겠다는 헌신이 즐거움이고 저의 영광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집에 힘써 모이고 내 것과 네 것이 없이 사랑의 떡을 나누게 하옵소서. 이 땅에 살지만 하늘나라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부활의 복을 받아 서로 사랑하며 서로 귀히 여기게 하옵소서. 모든 일에 형통하고 번성하는 복을 주시옵소서. 기도하여 부활의 새 생명을 얻게 하옵소서. 성도들은 말씀에 따라서 예수님이 떠나신 이후에도 예루살렘을 떠나지 않고 힘써 기도하였습니다. 절박한 마음으로 기도하였습니다. 저도 기도합니다. 부활의 새 생활로 변화되게 하옵소서. 부활의 열매를 많이 맺고 싶습니다. 성령님으로부터 주님 앞에 합당하게 살아갈 실력을 얻게 하옵소서. 부활의 계절에 새롭게 변화되어 새 생명의 열매를 많이 맺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161장)

■ 연요한 목사는 숭실대, 숭의여대 교목실장과 한국기독교대학교목회장을 역임하였다. 최근 저서로 「사순절의 영성」, 「부활 성령강림」 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요한목사 #아침을여는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