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으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채비를 하고 있다. 12월은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많은 달인 동시에 교육업체들이 새롭게 이듬해 신규 회원 유치 등을 시작하는 달이다. 경품 증정, 수강료 할인, 무료 강연회 등 학생과 학부모 등에게 '간택' 받기 위한 갖가지 이벤트가 풍성하게 선보이는 기간이다. 각 교육업체 및 기관들의 이벤트를 살펴본다.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은 오는 17일 개강하는 2014년 1학기 1차 과정 수강생들 중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자격 소지자가 상위과정이나 학위를 취득하고자 할 경우 수강료의 6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내년 1200명을 선발하는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에 응시할 예비 공무원들의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을 돕기 위해 수강료 50% 할인 및 수강생별 담당자 배정을 실시, 철저한 학사관리를 할 예정이다.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오는 31일까지 어학연수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12월은 눈도 펑펑! 선물도 펑펑!'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에 24주 이상의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아이패드 미니와 케익교환권을, 36주 이상 등록자에게는 아이패드 레티나와 2인용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등록자는 아이패드 대신 유학지원금을 받을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 중 edm유학센터를 방문해 상담한 당일 어학연수를 등록한 경우에는 10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ac한국예술원(www.ikac.kr)은 오는 14일 예술계 진로희망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예술분야별 이론 및 기초 특강, 업계현실과 진로, 직업을 소개하는 '체험학교'와 고교 동아리를 대상으로 한국예술원 교수들이 재능기부를 하는 '고교 동아리 멘토링'를 실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들 행사에는 박둘선(모델), 이병진(개그맨), 오기환(영화 감독), 박민혜(가수) 등 한국예술원 교수들이 총출동한다.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는 신개념 학습만화 '스토리버스' 시리즈 출간 기념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스토리버스 글자를 모으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가구 상품권과 어린이 멀티 비타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토리버스는 초등 고학년 과학과 사회 과목을 옴니버스 만화로 구성한 신개념 학습만화다. 과학과 사회는 물론 국어와 음악, 미술 등 융합형 구성으로 창의력까지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상교육의 수능 사이트 공부엔진(www.gongbunjin.com)은 겨울방학을 맞아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2014년 1월 27일까지 '수능불패 이벤트'를 펼친다. 공부엔진은 겨울방학 동안 공부에 매진할 수험생들을 위해 국어, 수학, 영어 과목별 패스 프로그램을 최대 70%까지 할인해준다. 과목별 패스 구매자에게는 액션 플래너와 북라이트, 교재 무료쿠폰 3장, 비상모의고사 3회 응시권, EBS 교재를 추가로 선물한다.

능률교육의 중·고등 영어학습 사이트 틴즈업(www.teensup.com)은 예비 중·고등학생 대상 '기적의 4주 도전' 특강 상품을 선보이고, 부산과 서울, 대전에서 '2014 겨울방학 영어학습전략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1차 설명회는 오는 21일 부산상공회의소 대강당, 2차는 오는 27일 서울 한국야쿠르트 본사 대강당, 3차는 오는 28일 대전시민대학 대강당에서 각각 열린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능률교육 교재 5천 원 할인 티켓을 증정하며, 설명회 현장에서 '기적의 4주 도전' 특강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금형섭 원장은 "교육기업들이 겨울방학 시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학부모님들과 학생, 수험생 등이 각자의 조건에 맞는 이벤트를 선택해 활용한다면 보다 좋은 여건에서 긴 겨울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미래원격평생교육원 #edm유학센터 #KAC한국예술원 #좋은책신사고 #비상교육 #능률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