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개신교 신자들 중에서 물질적 번영이 그들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의 일부라고 믿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교회와 자선 단체에 더 많은 기부를 하는 것이 하나님의 축복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는 신자의 비율도 늘었다... “차세대 청년리더 양성 위한 사랑의 장학금 수여식”
미주한인기독실업인회(이하 CBMC) 서부총연합회가 주최했고 CBMC남가주연합회가 주관한 제2회 차세대 청소년 리더 양성을 위한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26일(현지 시간) 예손몬테소리학교(최혜나 원장)에서 열렸다. 오현근 부회장(남가주연합회) 사회로 열린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 Lauren Ahn, Chong Lim, David Shin, Eunsung Chu, Johnson Lee, Joshu.. 시애틀연합장로교회 창립 43주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로”
미주 한인교회인 시애틀연합장로교회(담임 심우진 목사)는 지난 20일(현지 시간) 교회 창립 43주년 맞아 감사예배를 드리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로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심우진 목사는 이날 43년 동안 은혜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신실하게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헌신한 교우들을 축복했다... 대구 주택가와 경북대 이슬람 대비책(5)
서울시가 이슬람 중앙성원을 짓는데 한남동의 시유지 1,500평을 희사했다. 잠시 대통령직을 감당했던 최규하 대통령은 1980년 5월 사우디아라비아를 공식 방문했을 때 한국에 이슬람 대학을 건립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겠다고 약속한 뒤 한국 정부의 이름으로 용인에 있는 국유지 43만 제곱미터(약 13만 평)를 이슬람 대학 용지로 헌납했다. 이슬람은 편향된 종교인데 과거에 정부가 각종 특혜를.. “동성애 행위 문제점 지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민성길 명예교수가 ‘동성애 치유 상담 입문’(CLC, 기독교문서선교회)이라는 책을 펴냈다. 이 책은 동성애가 타고나는 선천적인 것이 아니라, 치유 가능한 질병이며, 상담으로 치유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가를 양성하기 위해 집필됐다... 글로벌엘림재단, 10개 국 18명 유학생에 장학금 수여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외국인들의 국내 정착을 돕기 위해 2022년에 설립한 재단법인 글로벌엘림재단이 국내에 거주하는 10개 국가의 유학생 1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들은 자국 대사관의 추천을 받아 선정되었으며, 우즈베키스탄,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필리핀, 우크라이나, 요르단, 인도네시아, 잠비아, 케냐, 탄자니아 등에서 유학온 학생들이다... [아침을 여는 기도] 사랑과 용서와 자비를 주소서
무전유죄(無錢有罪), 유전무죄(有錢無罪)라고 합니다. 세상이 정의롭지 못합니다. 이 땅이 정의가 가득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둘째 아들은 아버지에게 재산 중 자신의 몫을 미리 달라고 했습니다. 재산을 받은 자식은 방탕하게 살았습니다.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정말 빨리 망했습니다. “그 땅에서 오래 살지 못하고, 반드시 망할 것입니다.”(신4:26). 죄의 결과는 사망입니다. 때로는 죄가.. 김운성 목사 “가족보다 중요한 것,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
영락교회 김운성 목사가 주일예배에서 ‘밖에서 안으로’(막 3:31~35)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예수님께도 가족이 있었다. 예수님을 낳은 동정녀 마리아가 있었고, 예수님을 키웠던 양부 요셉이 있었다. 그런가 하면 요셉과 마리아 사이에서 출생한 아들들과 딸들 즉, 예수님의 동생들이 있었다”며 “그런데 예수님의 가족들은 복음서 안에서 그 위치가 애매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고.. 동두천교회 이양로 목사 “미디어 만연… 말씀 통해 생각과 독서 훈련 해야”
동두천감리교회 이양로 목사가 27일 주일예배에서 ‘여호와를 묵상하라’(수1:1-9)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양로 목사는 “현재 사람들은 책을 잘 읽지 않고 스마트폰이나 동영상, 전작 게임 등 다른 미디어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젊은 사람들은 전자 게임을 즐기는데, 이러한 게임은 폭력적이고 외설적인 요소가 많아 사회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로 인해 언어와 행.. 새로운 선교 무브먼트 2+2 인턴선교사 제8기, 대만 파송
청년대학생들이 2명 혹은, 4명씩 짝을 지어 선교지에서 사역하는 ‘2+2’인턴선교사를 파송하는 청년선교가 최근 8기로 인턴선교사를 대만으로 파송했다. 사단법인 청년선교(이사장 여주봉 목사)는 군 선교와 청년 선교에 힘쓰고 있으면 최근 선교플랫폼 ‘두드림투게더’를 통해 새로운 선교 무브먼트를 진행하고 있다. 두드림투게더(Do Dream, Two-gether)는 한 곳에 청년 4명이 한 팀을 이.. 탄자니아 아이들 축구팀 운영하는 다일공동체 “‘꿈 퍼’주고 싶어”
영 아프리칸즈, 심바 SC, 아잠, 도도마, 카제라 슈거... 탄자니아 성인 축구클럽의 이름들이다. 다일공동체는 “탄자니아 청소년, 청년들은 축구를 매우 좋아합니다. 청소년, 청년들은 열심히 축구연습을 해서 좋은 팀에 들어가 축구를 계속 하는 꿈을 꾸곤 한다”며 “더 나아가 유럽의 축구클럽(첼시, 멘시티, 나폴리, 레알 마드리드 등등)에 진출하는 것이 꿈”이라고 했다. “다르살렘 북쪽 쿤두치.. “디도서 3장이 가르치는 선한 일이란?”
복음과도시(TGC)는 28일 저스틴 딜리헤이(Justin Dillehay, Grace Baptist Church 담임)목사의 ‘디도서 3장이 가르치는 선한 일’을 번역해 게재했다. 저스틴 딜리헤이 목사는 “성경에는 ‘행위’ 특히 ‘율법의 행위’에 대해서 부정적인 말이 많다”며 “바울은 우리가 율법의 행위가 아니라 그리스도를 향한 믿음으로 의롭게 된다고 반복해서 강조한다. ‘이것은 여러분에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