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가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투아렉 정품 액세서리를 권장 소비자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50대 한정 판매하는 '투아렉 액세서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아렉 액세서리 스페셜 프로모션은 투아렉을 보유한 고객 특유의 강인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패키지'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역동적인 고객에게 유용한 '루프박스 패키지'를 보다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선착순 50대에 한해 판매하며, 스타일링 패키지는 투아렉 NF(2012년식-) 차량에 적용 가능하고, 루프박스 패키지는 투아렉 NF(2012년식-)부터 신형 투아렉까지 장착 가능하다(R Line 차량은 장착 불가).

프런트·리어 언더라이드 가드와 휠 아치 익스텐션이 포함된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는 온·오프로드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투아렉의 다이내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투아렉 루프박스 패키지'에는 베이스 루프 랙, 사이드 런닝 보드와 어반 로더(Urban Loader) 루프 박스가 포함됐다. 특히 루프 박스는 300L의 기본 적재 용량에 필요 시 최대 500L(최대 적재 중량 50kg)까지 확장할 수 있어 여행, 캠핑, 스포츠 용품 등 다양한 물건을 실을 수 있는 실용성을 자랑한다. 최고 50% 할인에 부가세 및 공임까지 포함되어 있어 실질적인 혜택은 더욱 늘렸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폭스바겐 투아렉은 폭스바겐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대형 럭셔리 SUV로 그 어떤 프리미엄 브랜드의 럭셔리 SUV와 비교해도 경쟁우위를 갖추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투아렉 액세서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스타일링과 실용성으로 투아렉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폭스바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