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제공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3월 한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함께 활기찬 시기를 맞이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3월 가까운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시승한 고객에게는 4월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열리는 서울 모터쇼 관람 티켓이 제공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AMG 모델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0만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외식상품권이 제공된다.

봄철 건강을 고려한 프로모션 또한 다양하다. E 350 BlueTEC 4MATIC, E 400 4MATIC 구매고객에게는 캐리어(Carrier)사의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A)를 제공한다. 공기청정, 자연가습, 제균 기능이 하나로 통합되어 미세먼지 제거 및 아토피를 예방할 수 있는 이 공기청정기는 황사가 잦은 봄철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지난달에 이어 The A-Class, The GLA-Class, The New C-Class 차량 구매자에게는 캐리어(Carrier)사의 프리미엄 와인셀러(CSR-37WS)를 증정하며, S 400 Long, S 500 Long, S 600 Long 구매 고객에게는 리모와(RIMOWA) 여행가방 또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루망의 골드 패키지 세트(140만원 상당의 드라이버&우드)를 제공된다.

SLK 200 구매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리어 스포일러 무상제공·장착서비스와 4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증정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휠 부품가격 50% 할인과 장착비용을 지원한다. (AMG 휠 제외 및 휠 종류는 별도 문의)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Romantic Getaway with SLK 프로모션(SOUTH CAPE SPA&SUITE 1박 이용권, 주유비 30만원 지원)을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CLS 250 BlueTEC 4MATIC Shooting Brake 구매자에게 툴레 루프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 중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다가오는 봄철을 맞이해 가족 건강과 화목을 고려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밝고 활기찬 봄을 맞이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안내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 (www.han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한성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