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대표회장 채영남 목사 (2017)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채영남 목사 ©한장총 제공

[기독일보=사회] 개신교 장로교회 연합체인 한국장로교총연회(대표회장 채영남 목사‧한장총)가 10일 취임하는 문재인 새 대통령에게 “공약대로 국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정의롭고 평화로운 나라를 위해 힘써주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 장총은 이날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선거 결과에 대하여’ 제목의 메시지를 통해 그 동안 국정농단과 대통령 탄핵으로 인해 상처받고 실망한 국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분열된 국론을 통합해 줄 것을 강조하며 이같이 말했다.

다음은 한장총 메시지 전문.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선거 결과에 대하여

2017년 5월 9일에 치루어진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선거에서 문재인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먼저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그 동안 국정농단과 대통령탄핵으로 인하여 상처받고 실망한 국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분열된 국론을 통합하여 선거 중에 제시한 공약대로 국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정의롭고 평화로운 나라를 위해 힘써주기를 당부합니다. 당선 결정 후 ‘지지하지 않은 국민들도 섬기는 대통령이 되겠다’고 피력한 것을 환영하며 북핵문제, 힘의 국제관계에서 위기와 어려움을 극복하기를 소망합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힘은 우리 국민이며 국민을 먼저 존중함으로 대통합의 큰 역사를 이루기를 바랍니다.

특히 젊은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고 일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대통령이 되기를 바랍니다. 노력하면 이룰 수 있는 정의롭고 건강한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인구 감소, 인구절벽은 국가에서 해결하여야 할 과제입니다. 미래를 여는 대통령이 되어야 우리나라에 희망이 있습니다.

차별금지법 제정에 신중을 기하여 주십시오. 동성애, 종교, 이념 등에 관련하여 차별 받아서는 안 됩니다. 동시에 이와 관련하여 성급한 관련법 제정으로 다수의 성실하게 살아가는 국민들에 대하여 역차별 받는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에서는 제19대 대통령 당선 결과를 하나님의 섭리로 수용하며 새로운 대통령이 산적한 국정을 잘 수행하여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히며 부강시키는 역사가 되는 데에 적극 협력하고 기도로 도울 것입니다.

2017년 5월 10일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채영남목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장총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채영남 #문재인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