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순흥 총장과 총학생회 학생들이 학생식당에서 ‘총장님과 함께 하는 아침 식사’ 이벤트로 준비한 무료 아침밥을 같이 먹었다
장순흥 총장과 총학생회 학생들이 학생식당에서 ‘총장님과 함께 하는 아침 식사’ 이벤트로 준비한 무료 아침밥을 같이 먹었다 ©한동대

[기독일보 이나래 기자] 지난 7일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 학생식당에서 아침밥 무료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이벤트는 한동대 장순흥 총장과 신세계 푸드, 그리고 총학생회가 시험 기간을 맞은 한동대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공동으로 기획한 행사로 여기에 드는 비용은 장 총장과 신세계 푸드가 나누어 부담했다. 이번 이벤트로 학생 식당에서 무료로 아침밥을 먹은 학생은 모두 243명이다.

11일 저녁에는 ‘총장님의 야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오후 8시 장순흥 총장은 학생식당 앞에서 사비로 마련한 따뜻한 떡볶이와 튀김, 어묵을 총학생회와 함께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응원과 격려의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야식은 모두 300명의 학생에게 전달됐다.

장순흥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한 학기와 올해를 마무리하는 기말고사 기간을 잘 이겨내기를 응원하는 마음에 이번 학기에도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지역사회와 세계를 섬기고 이웃의 문제를 해결하는 인재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우리 학생들을 위해 늘 기도 하겠다”라고 말했다.

총학생회 김광수 회장은 “총장님께서 직접 진행하신 이벤트를 통해 아침에는 따뜻한 식사로, 저녁에는 떡볶이와 어묵으로 공부하다 지친 학생들을 격려해 주시는 한동은 정말 특별한 것 같다”라며 “한동대 학생 모두를 대표해 총장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성실하고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소윤 한동 신세계푸드 점장은 “매 학기 빠지지 않고 시험 기간에 학생들을 챙겨주는 총장님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며, 한동대 학생들 모두 이번 학기 잘 마무리 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