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한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불경기 여파로 올 여름 휴가는 국내에서 보내겠다는 응답자가 절반가량을 차지했다. 하지만 일단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려 해도 준비용품부터 숙박, 휴가지에서 쓰는 돈까지 휴가에 드는 비용이 만만치 않다. 이에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면서 휴가의 낭만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바캉스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다.

올 여름 유통업계가 준비한 바캉스 시즌 이벤트들의 특징은 휴가지에서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머신 대여에서부터 휴가지원까지 휴가지에서 100%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불경기의 영향으로 휴가비는 줄였지만 휴가의 낭만은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면서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바캉스 시즌에 맞춰 기업들이 준비한 휴가 지원이나 이색적인 체험형 이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 휴가지에서 즐기는 작은 사치, 네스프레소 ‘픽시 썸머킷’

하루에도 몇 잔씩 마시던 커피를 휴가지에서 한 잔도 마시지 못한다면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카페인 금단현상을 겪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당장 휴가가 코앞인데 커피머신을 마련하기가 부담스럽다면, 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여해 보자.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에서 캡슐커피머신 체험 이벤트 ‘픽시 썸머킷’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픽시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양식 작성 후 응모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총 600명에게 5일동안 픽시 썸머킷을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픽시 썸머킷은 네스프레소 픽시 머신, 캡슐, 컵세트 및 휴대용 캐리어로 구성돼 있다.

한편, 픽시 체험단 사이트 초대장을 스크랩해 블로그 및 카페에 게재한 뒤 해당 URL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머신(3명) 및 컵세트(30명)을 제공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캠핑족을 위한 할인이벤트, 11번가 ‘캠핑패키지’

올 해 바캉스 시즌의 키워드 중 하나는 바로 ‘캠핑’. 휴가로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면서 캠핑용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1번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패키지’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핑패키지’에는 텐드, 테이블, 의자 등 6가지 장비 대여뿐 아니라 오토캠핑장 1박 2일권이 포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1200블록을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기간 별로 5만 5000원부터 6만 5천원이다.

또한, 11번가는 캠핑용품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하며 캠핑장비를 최대 41%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 갈증해소를 위한 통 큰 휴가지원, CJ 컨디션 헛개수 ‘대한민국 갈증해소 캠페인’

올 여름 휴가는 만만치 않은 휴가비용으로 엄두도 못 내고 있다면 비행기티켓에서부터 휴가비까지 통 크게 지원해 주는 이벤트에 응모해보자.

CJ 제일제당의 ‘컨디션 헛개수’는 다양한 휴가지원 상품을 제공하는 ‘컨디션 헛개수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갈증해소 캠페인’행사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병목 부분에 프린트 되어 있는 행운 번호를 QR코드 또는 헛개수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되며 즉석에서 당첨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1등 1명에게는 ‘런던행 왕복 비행기 티켓’이 제공되며, 2등 10명게는 ‘각 휴가비 100만원’, 3등 100명에게는 ‘짐 스틱’, 4등 3만명에게는 ‘헛개수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 크루즈 여행에 도전하라, 켈로그 스페셜K ‘비키니 챌린지’

여름철 휴가를 바다에서 보내는 것도 모자라서 크루즈 여행까지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휴가 시즌을 맞아 몸매관리와 함께 휴가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켈로그 스페셜K는 크루즈 여행상품권에서부터 휴가지에서 유용한 카메라, 레드 비키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앱스토어에서 ‘My 스페셜K 플래너’ 앱을 다운 받은 후 플랜을 등록하거나 웹사이트에서 플랜을 등록 후 2주 동안 플랜실행 여부를 체크하면 자동적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크루즈 2인 여행상품권(1명), 니콘 카메라(3명), 레드 비키니(10명), 스페셜K 레드크런치(24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캠핑족 #11번가 #여름휴가 #휴가철 #휴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커피 #캠핑 #CJ컨디션헛개수 #켈로그 #스페셜 #켈로그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