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윤근일 기자] 예스24 2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지난주에 이어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팟캐스트 [지대넓얕] 진행자이기도 한 저자 채사장이 다양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에 이어 2위에 올랐고,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은 세 계단 뛰어 3위에 자리잡았다. 세계 최고의 앵커이자 토크계의 전설로 불린 래리 킹의 대화법 바이블 <대화의 신>은 지난주에 이어 4위를 차지했고, 2위에 올라있는 채사장의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이 한 계단 상승한 5위를 기록했다.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6위에 자리했고,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한 계단 오른 7위를 차지했다. 지난 11일 채널A 건강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했던 무술인 임헌석씨의 건강 비법이 담긴 <임헌석의 톡톡 건강법>이 8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설득 과학의 거장 로버트 치알디니의 '설득의 심리학' 시리즈의 완결편인 <설득의 심리학 완결편>이 다섯 계단 오른 9위에 자리했다.

KBS 새 주말드라마 '징비록'의 원작이자 임진왜란 전란사를 기록한 류성룡의 <징비록>이 역사 분야 1위, 종합 베스트셀러 10위로 새롭게 등장했고, 시골 마을에서 입시 기적을 낳은 평범한 고등학생의 공부 열정을 담은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출간하자마자 11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상승한 12위를 기록했으며, 인지행동치료의 권위자인 데이비드 D. 번즈의 관계에 대한 자기계발서 <관계 수업>이 13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어린이 베스트셀러 <책 먹는 여우>의 14년 만에 나온 두 번째 이야기 <책 먹는 여우와 이야기 도둑>이 일곱 계단 하락해 14위에 자리잡았고, 미술심리치료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설레다(최민정)의 에세이 <내 마음 다치지 않게>가 세 계단 상승해 15위를 기록했다.

뭘 해도 늦지 않은 나이 '서른'에 관해 고찰한 책 <나는 고작, 서른이다>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해 16위를 차지했고, 기욤 뮈소의 <센트럴 파크>는 17위로 다시금 순위에 진입했다. 2015년 새롭게 개정된 가 18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만화가 박광수씨가 자신의 인생에 힘이 되어준 시 100선을 엮은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는 열 계단 하락해 19위에 머물렀다. 열정과 도전의 아이콘 노경원의 청춘 열정서 <늦지 않았어 지금 시작해>가 20위로 새롭게 순위에 등장했다.

예스24는 26일 2월 4주 주간 베스트셀러를 발표했다.   ©예스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예스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