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딸

[기독일보 장소피아 기자] 부모가 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 크리스천투데이 객원 칼럼니스트인 패트릭 마빌로그 목사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아기를 가진 어머니를 위한 아름다운 성경구절 6가지'라는 칼럼을 통해 "부모가 된다는 것, 한 아이의 어머니가 되는 것은 하나님의 놀라운 선물"이라며 부모를 향한 하나님의 축복을 묵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성경구절 6가지를 제시했다. 다음은 칼럼 전문이다.

 '아기를 가진 어머니를 위한 아름다운 성경구절 6가지'

세상에 목사, 사업가, 행정 전문가와 같은 고귀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감당하는 많은 사역들이 있다. 이런 고귀한 부르심 중에 하나가 바로 어머니가 되는 것이다. 한 아이의 어머니가 된다는 것은 하나님의 가장 멋진 선물 중에 하나이다. 한 아이를 기른다는 것이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이 양육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지혜와 힘을 공급해 주실 줄 믿는다.

다음은 자녀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축복을 묵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성경구절 6가지이다.

1. 신명기 7장 9절

"그런즉 너는 알라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라 그를 사랑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그의 언약을 이행하시며 인애를 베푸시되"(신7:9)

2. 마태복음 19장 14-15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어린 아이들을 용납하고 내게 오는 것을 금하지 말라 천국이 이런 사람의 것이니라 하시고 그들에게 안수하시고 거기를 떠나시니라"(마19:14-15)

3. 시편 127편 3-5절

"보라 자식들은 여호와의 기업이요 태의 열매는 그의 상급이로다 젊은 자의 자식은 장사의 수중의 화살 같으니 이것이 그의 화살통에 가득한 자는 복되도다 그들이 성문에서 그들의 원수와 담판할 때에 수치를 당하지 아니하리로다"(시127:3-5)

4. 시편 33편 13-15절

"여호와께서 하늘에서 굽어보사 모든 인생을 살피심이여 곧 그가 거하시는 곳에서 세상의 모든 거민들을 굽어살피시는도다 그는 그들 모두의 마음을 지으시며 그들이 하는 일을 굽어살피시는 이로다"(시33:13-15)

5. 예레미아 1장 5절

"내가 너를 모태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성별하였고 너를 여러 나라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렘1:5)

6. 잠언서 14장 26-27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견고한 의뢰가 있나니 그 자녀들에게 피난처가 있으리라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생명의 샘이니 사망의 그물에서 벗어나게 하느니라"(잠14:26-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