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업계최초로 일본 대표 패션백화점 '미츠코시 이세탄'의 자체 슈즈 브랜드 '넘버 21'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넘버 21은 일본의 실력파 슈즈 디자이너들과 일본 최대 백화점인 미쓰코시이세탄이 함께 만든 자체 슈즈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넘버 21은 '러브', '매직', '블리스'의 3가지 상품군으로 운영되고 있다.

'러브'는 트렌드 라인으로 패션성이 강한 디자인을 앞세운 제품이 중심이고, '매직'은 디자인보다는 착화감에 중점을 둔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블리스'는 캐주얼 라인으로 하루 종일 신어도 불편함이 없는 착화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최근 킬힐보다는 플랫슈즈가 대세인 만큼, 플랫슈즈와 펌프스 등을 중심으로 총 3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들이 강남점 신세계앤컴퍼니 슈즈 코너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장문석 신세계백화점 구두 바이어는 "'넘버 21'은 일본 슈즈의 강점인 편안함은 물론,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디자인을 갖춰 국내 소비자들에게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직매입을 통해 중심 판매가를 19만9000원부터 20만원 초반대로 책정해 가격거품을 뺐다"며 "기존 국내 구두 브랜드의 중심가인 25만원에서 30만원 중반대보다 더 낮은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넘버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