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겁쟁이가 아냐-표1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새로운 그림책

힘세고 용감한 고양이라고 큰소리치던 우리의 주인공이 얼마나 아무 것도 아닌 것에 놀라고 두려움에 사로잡히는지, 그럴 때 어떻게 대처하는지 만나볼까요?

[책 소개]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싶은 이 땅의 모든 아이들을 위해...

자녀들이 어린시절을 보내며 알 수 없는 두려움에 사로잡히는 경험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어른들이 보기엔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지만 아이들에게는 사막 한 가운데 혼자 있는 것처럼 두렵고 떨리는 순간이 있답니다. 한번 조용히 어릴 때를 떠올려보면 그 때는 그게 뭐가 그렇게 무서웠지? 하는 일이 하나쯤은 있을 겁니다.

두려움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마음이 아니라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특히 아이들에게는 두려움의 대상보다 훨씬 더 크고 든든한 하나님이 계시고, 하나님께서 지켜 보호하고 계시다는 것을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 책은 부모라고 해도 하루종이 아이 곁을 지킬 수만은 없는 현실에서 어린 자녀들이 더욱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함께해주심을 믿고 자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우리에게 동화 작가로도 너무 잘 알려진 맥스 루케이도가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고, 또 부모의 자리에서 전해주고 싶은 메시지를 아이와 함께 잘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어린이 책 인증 정보>

제품안전인증 - KC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

제조자명 또는 수입자명 - 생명의말씀사

대상독자연령 - 4~7세, 초등 저학년

제조연월 - 2018. 2. 20

주의 - 책의 모서리에 다치지 않도록 던지지 마세요.

책을 입에 물거나 넘길 때 손이 베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저자 소개]

맥스 루케이도

맥스 루케이도는 『너는 특별하단다』를 포함해 미국에서만 1,500만 부 이상 판매 기록을 가진 베스트셀러 저자예요. 미국은 물론 전 세계 크리스천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작가입니다. 어른들을 위한 책은 물론 여러 권의 그림책을 통해 아이들에게 바른 신앙을 심어준답니다. 텍사스 샌 안토니오에 있는 Oak Hills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셜리 Ng-베니테즈

셜리는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터로 수상을 한 작가이자, 그래픽 디자이너, 레터링 아티스트예요. 작품을 만들 때 그림물감, 과슈, 연필을 사용할 뿐 아니라 디지털 기법을 이용하기도 하지요. 그녀는 멋진 일러스트레이터와 그림책 작가의 꿈을 꾸며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살고 있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난겁쟁이가아냐 #맥스루케이도